[단독] '예능 대부' 이경규, 코로나19 확진..출연 방송 어찌되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대부'로 불리는 방송인 이경규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돼 방송에 영향은 없는지 시선이 쏠린다.
22일 YTN star 확인 결과, 이경규 씨는 지난 21일 발열 등의 이상 증세를 보여 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4일 방송되는 '오늘부터 잇생' 측은 "향후 촬영 스케줄상 이경규 씨의 확진으로 인한 영향은 없다. 방송은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대부'로 불리는 방송인 이경규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돼 방송에 영향은 없는지 시선이 쏠린다.
22일 YTN star 확인 결과, 이경규 씨는 지난 21일 발열 등의 이상 증세를 보여 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경규 씨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이경규 씨가 현재 고정 출연 중인 KBS 2TV '개는 훌륭하다', MBC '호적메이트', 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4', JTBC '오늘부터 잇(IT)생', 채널A '도시어부4' 등에 변동은 없는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격리기간 동안 예정된 일부 촬영 스케줄은 변동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오늘(22일)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되나, 이번주 촬영이 예정돼 있어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호적메이트' 측 또한 "내일 방송에는 지장이 없으나 추후 촬영 스케줄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편먹고 공치리4' 측 또한 "9월 촬영 분은 녹화를 이미 마친 상태로 방송에는 지장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8월 7일∼13일 기준 인구 100만 명당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한국이 1만6724명으로 관련 집계가 이뤄진 216개국 가운데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질병관리청은 "다른 국가 대비 많은 확진자 수가 발생하고 있으나, 중증화율과 치명률,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 수는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배우 강기영 씨, 소녀시대 서현 씨, 가수 보아 씨, 이승환 씨, 박군 씨, 강다니엘 씨, 코미디언 유민상 씨 등 확진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는 등 연예계도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또다시 빨간불이 켜졌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