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나연,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손봉석 기자 2022. 8. 22. 21:38

신예 이나연이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나연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신인배우 이나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이나연이 훌륭한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이나연이 선보일 연기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3년생 으로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인 이나연은 신비롭고 개성있는 마스크와 연기에 대한 뜨거운열정을 겸비한 배우다.
인기 웹드라마 ‘팡팡스튜디오’에서통통 튀는 매력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웹드계 샛별로 떠올랐다.

최근 오디션을 통해 기대작들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신인배우이나연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나연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김병춘 , 남진복 , 린다전 , 박민이 , 우정국 , 유수정 , 이연경 , 이은주 , 정만식 , 지승현 , 한동규 , 홍예지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68th 그래미] 로제, 오프닝부터 뒤집어놨다
- “테디가 해냈다” K팝 작곡가 최초 그래미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변호사 상담까지 받아” 박서진, 여동생과 불화있나 (말자쇼)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SNS는 지금] 아난다의 일요일…이효리, 60억 평창家 거실서 모닝 요가
- ‘대인배’ 홍진경, 무례 논란 이관희 품었다 “사과 좀 그만해”
- [종합] 지상렬♥신보람, 16살 나이 차 잊은 100일 데이트 “사랑스럽구먼” (살림남)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