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두·성해은, X 향한 감정 대환장 (환승연애2) [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연진의 다채로운 감정이 수면 위로 올랐다.
1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9화에서는 새로운 미션인 '지목 데이트' 상대방을 선택한 이후 새로운 기류를 형성했다.
그런가 하면 '지목 데이트' 상대방을 선택한 이후, 데이트 상대의 X와 비밀 대화의 기회가 주어 지면서 새로운 파장이 일어났다.
이나연과 김지수는 X와의 토크 이후 새로운 데이트 상대를 지목해 긴장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9화에서는 새로운 미션인 ‘지목 데이트’ 상대방을 선택한 이후 새로운 기류를 형성했다. 모든 입주자가 한 번씩 데이트를 마친 상태에서 핑크빛 무드가 형성된 가운데, 또 다른 그림자가 다가왔다. 데이트 상대와 급격하게 가까워진 이들의 모습을 본 X의 마음이 요동치면서 긴장감을 형성했다.
새로 입주한 남희두와 성해은은 X를 마주한 후 혼란스러운 감정에 대해 공감했지만, 서로 다른 행보를 보였다. 자신에게만 차가운 X 모습에 괴로워하던 남희두는 결국 자신의 X를 은밀히 불러내 대화를 시도하며 서로 달랐던 입장을 이해하고 정리했다. 반면 성해은은 그동안의 소극적인 행보와 달리 과감하게 X에게 다가갔다.
그런가 하면 ‘지목 데이트’ 상대방을 선택한 이후, 데이트 상대의 X와 비밀 대화의 기회가 주어 지면서 새로운 파장이 일어났다. 이나연과 김지수는 X와의 토크 이후 새로운 데이트 상대를 지목해 긴장을 고조시켰다. 이런 상황 속 성해은은 X를 지키기 위해 쏟아지는 질문들과 사투를 벌였다.

새로운 사랑이 피어날수록 형성되는 묘한 분위기를 감지한 MC들은 “모두를 위하면서 갈 수는 없는 것 같다”, “이런 계기로 앞으로의 노선이 확실해질 것 같다”라며 이들의 열린 가능성을 응원했다. 사랑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포착한 후에는 “X를 지키려고 이렇게 하다니”, “마음이 처절하게 느껴진다”라고 했다.
‘환승연애2’ 10화는 2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폭로 “‘이하정♥’ 정준호, 임신해서 결혼” (집사부일체)
- 김효진 이혼 발표 “8년간의 결혼 생활 접는다” (모범형사2)
- 이상민 “2년째 정자 냉동” 고백 (장미의 전쟁)
- 홍진경 사과 “학폭 최준희 ‘공부왕찐천재’ 출연 죄송” (전문) [공식]
- 유진 “유산 경험有, 자책하지 말아라” 성숙한 위로 (오! 마이 웨딩)
- ‘40kg 빠진’ 현주엽 충격 근황…정신과 치료까지 (아빠하고3)
- ‘정다은♥’ 조우종 새 출발, 9년 인연 끝냈다 [공식]
- 활동 중단한 박나래, 김숙 SNS서 포착 왜? [DA:이슈]
- ‘1박 2일’, 제작진 긴급회의…조작 사전 터졌다
- 문소리, 새해 첫날 응급실…“급성신우신염, 액땜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