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12살에 괌으로 이민, 도착 당일에 친구 사귀어"(오마이웨딩)[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마이 웨딩' 유진이 외향적인 DNA를 자랑했다.
8월 21일 방송된 SBS '오! 마이 웨딩'에는 한국인 차종원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두기나 마리아의 국제커플 러브 스토리가 담겼다.
언어의 장벽이 있는 마리아를 위해 깨볶단은 러시아 출신 한국어 선생님 마리나를 초청했다.
마리아는 마리나를 만나자 이제까지 하지 못한 이야기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오! 마이 웨딩' 유진이 외향적인 DNA를 자랑했다.
8월 21일 방송된 SBS '오! 마이 웨딩'에는 한국인 차종원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두기나 마리아의 국제커플 러브 스토리가 담겼다.
언어의 장벽이 있는 마리아를 위해 깨볶단은 러시아 출신 한국어 선생님 마리나를 초청했다. 마리아는 마리나를 만나자 이제까지 하지 못한 이야기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민 경험이 있는 유진은 "저는 12살에 괌으로 이민을 갔다. 간 당일에 친구들을 사귀고 그때 '헬로우 마이 네임 이즈 유진' '일레븐 이얼즈 올드' 말도 안 되는 말을 했었다. 꾸준한 노출이 중요한 것 같다"고 공감했다.
유병재는 "우리도 미국에 한인촌이 있거나 하면 의지할 곳도 있을 텐데, 마리아는 현재 한국에 아는 지인이 적다고 하더라. 어떤 점이 힘든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마리아는 "병원 진료가 아무래도 힘들었다. 어렵고 모르는 단어가 있어서 가장 어려웠고 또 당연한 것이겠지만 부모님이 많이 그립고 가족들과 친척들도 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사진=SBS '오! 마이 웨딩')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계류유산+♥이천수 정자 기형 고백 “배아 2개 보관, 넷째 원해”(살림남)[어제TV]
- “걸레를 입고 왔어?” 효연 유행 바지 패션에 태연 깜짝(아는 형님)
- 이영자, 이정재♥임세령 열애 몰랐나 “결혼하지마”‥정우성 백허그 심쿵(전참시)[어제TV]
- 김지혜 “♥최성욱과 수입 99대 1…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금쪽상담소)
- 한지혜, 검사 남편 최초 공개 “육아하다 탈모까지”→딸과 빵 먹방(편스토랑)[어제TV]
- 황희찬, 으리으리 3층 단독 주택 공개‥깔끔 거실→뒷마당 그네까지(나혼산)
- 이국주 “건물 샀지만 관리 어려워 아파트 매입”(자본주의학교)
- 나비, 아들 여장 패션 이유 “딸 엄마 로망 있어서”(슈퍼맨)[결정적장면]
- 12살 추사랑, 모델 엄마 닮은 롱다리‥깜찍한 얼굴은 그대로(슈퍼맨)
- 배우 이병철, 뇌출혈 투병 끝 별세…子 이항범 “당신을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