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최전방' 맨시티, 뉴캐슬전 선발 명단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2022. 8. 21. 23:33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이하 뉴캐슬)을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맨시티는 22일 오전 12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 뉴캐슬과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필 포든-엘링 홀란드-베르나르두 실바, 일카이 귄도안-로드리-케빈 더 브라위너, 주앙 칸셀루-네이선 아케-존 스톤스-카일 워커, 에데르송 모랄레스가 출전한다.
맨시티는 3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2경기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본머스를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다. 더욱이 초반부터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까지 6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상대에게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는 수비력 역시 과시하고 있다.
최전방 홀란드의 활약이 주목된다. 개막전 웨스트햄을 상대로 멀티골을 기록했으나 지난 본머스전에서는 분투하는 모습으로 1도움에 그쳤다. 이번 경기에서는 상대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한편, 뉴캐슬 역시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알랑 생 막시맹-칼럼 윌슨-미구엘 알미론, 조엘링턴-브루노 기마랑이스-조 윌록, 댄 번-스벤 보트만-파비앙 셰어-키어런 트리피어, 닉 포프가 나선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