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지코, 김종국X허경환 '근육형제'에 감탄[★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지코가 2년간의 군백기를 마치고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신동엽, 서장훈 진행으로 지코가 2년간의 군백기를 마치고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에 지코는 "다 후회 되는 것 같다"라고 했고 신동엽이 "다 개성 있고 좋은데 그래도 하나를 고르라면 어떤 스타일 이냐?"라고 말했다.
지코는 앞머리 쪽 파마한 스타일을 고르자 신동엽은 "이은미 씨가 생각난다"라고 하면서 모벤져스의 공감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지코가 2년간의 군백기를 마치고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신동엽, 서장훈 진행으로 지코가 2년간의 군백기를 마치고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지코는 데뷔를 하고 나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도전을 했는데 서장훈은 "그 동안 했던 특이한 머리스타일을 보여주면서 어떤 게 가장 후회되는 스타일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지코는 "다 후회 되는 것 같다"라고 했고 신동엽이 "다 개성 있고 좋은데 그래도 하나를 고르라면 어떤 스타일 이냐?"라고 말했다. 지코는 앞머리 쪽 파마한 스타일을 고르자 신동엽은 "이은미 씨가 생각난다"라고 하면서 모벤져스의 공감 웃음을 줬다. 또한 블락비 단체회식때 술을 안마셔서 멤버들이 아쉬워한다는 말을 했다.
3년 만에 신곡 GO로돌아온 완전체 코요테 김종민, 신지, 빽가가 출연했다.
이날 연습실에서 김종민은 오랜만의 본업에 실수를 연발하고, 신지는 그런 김종민에게 잔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신지와 빽가는 과거 김종민의 레전드 무대 실수담까지 폭로했다. 미우새 김종민은 오랜만의 본업인 가수로 돌아왔는데 컴백 음방을 앞두고 맹연습을 했다. 김종민은 어깨에 목에 힘을 주고 안무를 했는데 신지가 계속 "어깨 힘빼"라고 외치며 안무 연습을 이어갔다.
김종민은 실수를 연발하자 신지가 분노 폭팔을 하고 과거 레전드 무대 실수담을 폭로하게 됐다. 김종민은 27살부터 생방송 무대에서 가사를 잃어버렸고 대기실에서 자다 일어나서 무대에 서자 완전히 잊어버린 가사로 얼버무렸다고 회상했다.
김종민은 신지에게 "자꾸 이러면 내가 무대에서 뒹군다"라고 협박했고 신지는 "과거 무대에서 김종민이 뒹굴었고 사람들이 박수를 쳐서 어이가 없었다. 김종민이 무대에서 뒹구니까 퍼포먼스 인줄 알다"라고 말했다. 코요테는 20년 전에 불렀던 희트곡 '실연', '순정'의 안무를 해보게 됐고 변하지 않는 안무 실력에 신지는 "우리 미쳤나봐. 이게 왜 기억나냐?"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골프 연습장에 도착했다. 김종민의 훈수 때문에 골프를 그만 뒀던 신지에게 종민은 팀워크를 핑계로 골프를 가르쳤다. 종민의 끊임없는 잔소리에 김종민은 "똑똑한 사람들이 골프를 잘 친다"라고 잘난 척하고, 신지는 어이가 없다는 듯 김종민에게 화를 냈다.
이상민은 지난 방송에서 김희철과 탁재훈과 함께 100원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아갔다. 김희철, 탁재훈, 이상민은 300원, 600원, 900원의 고기를 먹으며 싼 것부터 도장깨기를 하며 먹방을 보여줬다.
오늘 방송에서 이상민은 김희철, 탁재훈을 데리고 부엉이 카페에 갔고 다양한 부엉이를 보게 되면서 '모벤져스'의 감탄사를 받게 됐다. 김희철은 "나는 부엉이와 올빼미 구별법을 안다"고 하며 "얼굴이 이응 모양이면 올빼미이고 비읍 모양이면 부엉이이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창가에 있는 부엉이를 보고 "제 네들은 지하철 가는 모습을 좋아한다. 부엉이 카페에 온 이유는 복을 받기 위해서다. 재훈이 형이 복이 너무 없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부엉이를 자신의 팔에 올리고 탁재훈이 먹이를 줬는데 부엉이가 먹이를 먹고 똥을 싸고 날아가자 김희철이 난리를 쳤다. 이에 부엉이 카페 사장은 부엉이가 똥을 가까이 싸면 운이 좋아진다고 했고 탁재훈과 이상민이 자신을 보면서 똥을 쌌다고 우기면 부엉이 운세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를 했다.
또 상민은 풀 파티를 준비하고 김종국과 허경환 근육 형제를 초대하게 됐는데 이상민은 김종국과 허경환을 부추겨서 역대급 한심한 대결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 이혜원, 공황장애 때문에..사고로 구급차타고 병원
☞ '너무 야해 방송 불가'..윤은혜, WSG워너비 의상 뭐길래
☞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혜, 딸 응급상황에 조마조마 "미친 사람처럼 울어" - 스타뉴스
-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 스타뉴스
-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 스타뉴스
- 이혜원, 공황장애 때문에..사고로 구급차타고 병원 - 스타뉴스
- "너무 야해 방송 불가"..윤은혜, WSG워너비 의상 뭐길래 - 스타뉴스
-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15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