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안정환 "청주FC의 초청, 격차 때문에 고민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찬2'의 어쩌다벤져스가 청주로 출격했다.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이하 '뭉찬2')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창단 이래 최초로 초청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뭉찬2'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뭉찬2’의 어쩌다벤져스가 청주로 출격했다.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이하 ‘뭉찬2’)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창단 이래 최초로 초청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청주FC와의 대결을 위해 청주종합운동장을 찾은 김성주는 “우리가 청주에 입성했다. 너무 감격스럽다. 지금까지 상대했던 선수들과 차원이 다르다. 최고 레벨 선수들과의 대결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안정환 감독은 “사실 고민을 많이 했다. 격차가 너무 나기 때문이다. 그래도 프로팀이랑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실력을 향상될 수도 있고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용만은 “아까 보니까 선수들이 자기네끼리 얘기를 많이 하더라. 주장단들이 모여서 계속 떠들더라”라며 잔뜩 긴장된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새 주장 임남규는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뭉찬2’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이주원 | 화면캡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