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80%가 개발자.. 유연근무 적극 도입 [2022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헬스케어,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보안(MDM) 분야의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지난 1997년 설립돼 설립 26년차인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직원 130여명 중 80% 이상이 기술 전문 인력이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지능형 보안 네트워킹 시스템 및 구현 방법 등 16개의 국내 기술 특허를 등록했고, 지난 2021년 기준 연 매출 245억원을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지난 1997년 설립돼 설립 26년차인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직원 130여명 중 80% 이상이 기술 전문 인력이다.
주요 사업 분야는 개방형 개인의료기록(PHR)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공공기관, 금융사 및 유수 기업의 보안 사고 방지를 위한 음성·영상 도청 방지 시스템, 기업 및 개인의 주요 자산 정보 유출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모바일 통합 보안관리 솔루션 등이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지능형 보안 네트워킹 시스템 및 구현 방법 등 16개의 국내 기술 특허를 등록했고, 지난 2021년 기준 연 매출 245억원을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확장현실(XR) 플래그십 프로젝트인 실감 콘텐츠 기술 활용 'XR 기반 중증 외상처치 훈련시스템'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직원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유연근무제를 도입과 직원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도서비 및 자기개발비 지원, 업무 필요 장비 등을 지원한다. 인재 추천 시 최대 6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는 사내 추천 제도도 시행 중이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의 인재상은 목표 의식을 갖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발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보유한 사람이다. 수시 채용을 통해 인재를 선발하고 있으며, 서류전형을 거쳐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인사 담당자는 "신입사원 채용 시 적극적인 자세와 성실성, 협동성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다"며 "협동심을 가지고 팀원 또는 타부서와 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개인관리를 잘 하는 사람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인민 루니' 정대세의 몰락? "빚만 50억 육박"... 아내도 몰랐던 빚의 정체는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