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동작구 수해 복구 지원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현산)이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가구를 위해 피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
현산은 3주간 서울 동작구 일대 침수 가구들의 복구 작업을 지원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임직원은 피해 복구가 시급한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청소, 가구 정비, 전기 점검뿐 아니라 수해로 오염된 벽지와 장판도 교체할 계획이다.
앞서 현산은 17일 수해로 인한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현산)이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가구를 위해 피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
현산은 3주간 서울 동작구 일대 침수 가구들의 복구 작업을 지원하겠다고 21일 밝혔다. 동작구는 이번 폭우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다. 임직원은 피해 복구가 시급한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청소, 가구 정비, 전기 점검뿐 아니라 수해로 오염된 벽지와 장판도 교체할 계획이다.
앞서 현산은 17일 수해로 인한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현산 관계자는 "폭우로 인해 동작구에 큰 피해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추석이 다가오는데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현정 기자 hyunjung@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 싸게 아파트 샀다!" 부동산 입찰법정 직접 갔더니
- "의사 되려 3수 했다가 경영대 왔으니 로스쿨로" 진로 뒤집는 통합수능
- 김종인 "尹 100일, 국민에 절망 줬다...이준석 품는 아량 있어야"
- 이준석 "한달 수행 했던 분이 감당 못할 얘기...책임 묻겠다"
- 만취 20대 벤츠 운전자 차량3대· 아파트 외벽 잇달아 '쾅'
- '23년 지기 절친' 정준호·신현준, 등 돌린 이유
- '서학개미' 2년 만에 6배... 해외주식 투자 때 주의해야 할 '이것'
- '서울대 47%' 주요 대학 문과 절반 차지한 이과생...열등생 취급받는 문과생
- 아기 울면 엄마에 욕설...약자가 '더' 약할 때를 노린다
- 페트병 반환하면 돈 준다? 덴마크에서 외화 벌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