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더보이즈 컴백 무대까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가요'에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영훈이 21일부터 2주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는 금일(21일) 영훈의 스페셜MC 등장과 더불어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위스퍼(WHISPER)' 컴백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요’에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영훈이 21일부터 2주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스페셜 MC로 나서는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신흥 연기돌로 주목 받았다.
가수, 연기자를 넘나들며 대세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영훈은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MC로 깜짝 등장해 만능 올라운더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영훈은 지난 2020년에도 한 차례 ‘인기가요’의 깜짝 스페셜MC로 나서 통통 튀는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후 오랜만에 ‘인기가요’ 스페셜MC로 돌아온 영훈이 2주간 또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금일(21일) 영훈의 스페셜MC 등장과 더불어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위스퍼(WHISPER)’ 컴백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