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전아현, 김영배와 데이트 후 이제석에 선물..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첫사랑' 사각관계의 중심 전아현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9회에서는 전아현을 사이에 둔 김영배, 이랑, 이제석의 사각 관계가 점점 치열해진다.
이때 전아현은 즐거운 데이트를 함께 했던 김영배가 아닌 이제석에게 사탕을 준다.
과연 전아현이 김영배가 아닌 이제석에게 선물을 따로 준비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 첫사랑' 사각관계의 중심 전아현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9회에서는 전아현을 사이에 둔 김영배, 이랑, 이제석의 사각 관계가 점점 치열해진다. 이와 함께 현재 전아현의 마음속에는 누가 자리하고 있는지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전아현과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김영배는 역대급 하이텐션으로 다른 입주자들까지 놀라게 한다. 계속 싱글벙글 웃는 김영배를 보며 정연주가 “지금까지 우리랑 지내는 게 즐겁지 않았던 건 아니지?”라고 물을 정도. 모두 즐거워하는 중 전아현을 마음에 둔 또 다른 두 남자 이제석과 이랑은 표정이 어두워진다.
이에 더해 김영배의 첫사랑 이한슬의 표정도 묘하게 변한다. 급기야 그는 김영배의 업 된 모습을 “꼴 보기 싫다”라고까지 말한다고. 과연 김영배의 처음 보는 모습에 이한슬은 어떤 감정의 변화를 겪은 것인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이런 가운데 전아현이 갑자기 들고 온 레몬 사탕에 세 남자의 마음이 들썩인다. 이때 전아현은 즐거운 데이트를 함께 했던 김영배가 아닌 이제석에게 사탕을 준다. 순식간에 세 남자의 희비가 교차하며 셰어하우스 안 분위기에도 변화가 찾아온다고. 과연 전아현이 김영배가 아닌 이제석에게 선물을 따로 준비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오묘한 전아현의 진짜 속마음은 이날 밤 첫사랑 라디오 시간에 공개된다. 전아현이 속마음을 전한 상대는 누구였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9회는 22일(월) 밤 10시 방송되며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