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조예영, 반전 답변 뭐길래..일동 당황 "동거 하니 현실이 오는구나"

지승훈 2022. 8. 21.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xMBN '돌싱글즈3' 한정민X조예영 커플이 노천탕 데이트 도중 조예영의 '반전 답변'으로 위기를 맞는다.

21일 밤 10시 9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올인 커플' 한정민♥조예영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전파를 탄다.

휴식을 즐기던 중, 한정민 씨는 동거가 끝난 후 진행될 '최종 선택'을 언급하며 조예영 씨에게 "마음 정했어?"라고 묻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xMBN '돌싱글즈3' 한정민X조예영 커플이 노천탕 데이트 도중 조예영의 '반전 답변'으로 위기를 맞는다.

21일 밤 10시 9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올인 커플' 한정민♥조예영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전파를 탄다. 이날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동거 하우스로 돌아온 두 사람은 마당 노천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수영복을 입고 노천탕에 몸을 담근 두 사람은 여전히 '뽀쪽'이 난무하는 스킨십을 나누며, 서로를 향한 '19금' 애정을 표현한다.

휴식을 즐기던 중, 한정민 씨는 동거가 끝난 후 진행될 '최종 선택'을 언급하며 조예영 씨에게 "마음 정했어?"라고 묻는다. 그간 거침없는 대시를 이어왔던 '직진좌' 조예영 씨는 여기서 '반전 답변'과 반응을 내놓아 한정민 씨는 물론 MC들마저 당황케 한다. 이들의 뚝딱거리는 대화를 지켜보던 MC 유세윤 씨는 "확실히 동거를 하니까 현실이 오는구나…"라며 걱정의 눈빛을 보인다.

어색한 공기 속 침실로 돌아온 두 사람은 좀 더 깊은 대화를 나누는데, 이 자리에서 조예영 씨는 "생각해 보면 우리는 서로 겉핥기로 알고 있었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대한 한정민 씨의 반응과, 동거 둘째 날 위기에 봉착한 '올인 커플'의 이야기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돌싱남녀들의 후진 없는 로맨스와 불타오르는 동거 과정을 담으며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ENAxMBN '돌싱글즈3' 9회는 21일 밤 10시 방송한다.

[사진 제공=ENA, MBN]

YTN star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