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유산 겪은 예비 신부에 "스스로 잘못이라 생각하지 마"(오! 마이웨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마이 웨딩'에 한국인, 그리고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첫 국제커플이 등장한다.
8월 21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한국인 차종원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두기나 마리아의 국제커플 러브 스토리가 소개된다.
이날 '오! 마이 웨딩'에서는 가수 무명 생활 10년을 걸치며 홀로 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차종원과 그의 유일한 팬이자 모델 신부 마리아의 운명처럼 만나게 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오! 마이 웨딩’에 한국인, 그리고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첫 국제커플이 등장한다.
8월 21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한국인 차종원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두기나 마리아의 국제커플 러브 스토리가 소개된다.
이날 ‘오! 마이 웨딩’에서는 가수 무명 생활 10년을 걸치며 홀로 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차종원과 그의 유일한 팬이자 모델 신부 마리아의 운명처럼 만나게 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들은 달콤함을 안기는 것도 잠시, 경제적 어려움과 마리아의 부모님을 결혼식에 모시기 어려운 이유로 혼인 신고만 마친 뒤 옥탑방에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러한 생활 속 외로움과 소통의 어려움을 겪는 어린 신부 마리아를 위해 깨볶단 유진, 유병재는 많은 대화를 나누고자 러시아어 선생님과 상담을 진행하는데 숨겨왔던 고백이 밝혀져 충격을 안기게 된다.
러시아어 선생님을 통해 마리아는 갑작스럽게 겪게 된 유산을 고백해 눈시울을 붉히게 만드는 가운데 이를 듣던 유진이 “스스로 잘못이라 생각하지 마라”고 직접 자신의 경험을 전하며 위로를 건넨다.
이후 이들은 다양한 상담 과정을 거쳐 서로의 마음을 더욱 알아가 성장해나가는 부부의 스토리를 그리는 것은 물론, 이번 차종원, 마리아 부부의 선상 웨딩을 실현하고자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며 프로 웨딩 플래너인 깨볶단의 활약이 함께 펼쳐질진다. (사진=SBS '오! 마이 웨딩'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계류유산+♥이천수 정자 기형 고백 “배아 2개 보관, 넷째 원해”(살림남)[어제TV]
- “걸레를 입고 왔어?” 효연 유행 바지 패션에 태연 깜짝(아는 형님)
- 이영자, 이정재♥임세령 열애 몰랐나 “결혼하지마”‥정우성 백허그 심쿵(전참시)[어제TV]
- 김지혜 “♥최성욱과 수입 99대 1…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금쪽상담소)
- 한지혜, 검사 남편 최초 공개 “육아하다 탈모까지”→딸과 빵 먹방(편스토랑)[어제TV]
- 황희찬, 으리으리 3층 단독 주택 공개‥깔끔 거실→뒷마당 그네까지(나혼산)
- 이국주 “건물 샀지만 관리 어려워 아파트 매입”(자본주의학교)
- 나비, 아들 여장 패션 이유 “딸 엄마 로망 있어서”(슈퍼맨)[결정적장면]
- 12살 추사랑, 모델 엄마 닮은 롱다리‥깜찍한 얼굴은 그대로(슈퍼맨)
- 배우 이병철, 뇌출혈 투병 끝 별세…子 이항범 “당신을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