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업계 최초 사찰음식 간편식 홈쇼핑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자연식의 대표주자인 사찰음식을 TV 라이브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정임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장은 "대안스님의 정성이 담긴 자연식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향후에도 다채로운 자연식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오후 5시 30분 판매 시작..앱 할인 쿠폰 증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CJ온스타일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자연식의 대표주자인 사찰음식을 TV 라이브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당, 자연식 등 이른바 ‘로우 푸드’가 대세로 떠오르자 건강 간편식을 강화하는 것이다.
자연바루 연잎밥은 대안스님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영양 가득 자연 간편식이다. 지리산 무농약 연잎에 국내산 곡물들을 수작업으로 정성스레 담아 전통 시루 방식으로 증숙했다.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고,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원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냉동 상태의 연잎밥을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대안스님의 연잎밥을 맛볼 수 있다.
배정임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장은 “대안스님의 정성이 담긴 자연식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향후에도 다채로운 자연식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는 尹대통령"...이준석 측 "핵관호소인 또 등장"
- [누구집] 연봉 55억 프리미어리거 황희찬, 3층 단독집은 얼마나?
- 경기에서 또 쏟아졌다…로또 1등 10명, 각 25억씩
- 김훈의 힘…문재인 추천 ‘하얼빈’ 독자 잡았다[위클리 핫북]
- 대학 허락 없이 해외여행 다닌 교수들…1심 "감봉 1개월 징계 정당"
- 증원 전력없고 시나리오도 예년 수준…연합훈련 '정상화'?[김관용의 軍界一學]
- 종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 드라마를 본 우리도 "뿌듯함" [이주의 1분]
- 이준석 "윤핵관 정계은퇴에 힘 보태달라"…당원 가입 권유
- 남태현 측, 서민재 폭로에 "필로폰 투약 의혹? 확인 중" [공식]
- '8월20일' 1년에 두 번…93학번은 모르는 '첫 수능'[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