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솜♥김정주, 첫눈에 반했는데 아이 엄마? 충격 전개(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솜-김정주 부부가 운명 같은 만남을 공개한다.
8월 2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12회에서는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에게 첫 눈에 반해 직진한 김정주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다솜-김정주 부부가 운명 같은 만남을 공개한다.
8월 2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12회에서는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에게 첫 눈에 반해 직진한 김정주의 사연이 소개된다.
우선, 이다솜-김정주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재연 드라마가 공개된다. 시골에서 양송이 재배를 하는 김정주는 동네에서 ‘초보 농사꾼’ 이다솜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해 대시한다. 그러던 중 김정주는 “엄마~”하며 나타난 이다솜 아들을 만나고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사연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아이 엄마였다고? 오늘은 임신 과정이 없는 거야?”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더욱이 김정주는 이다솜 사연을 들은 후 “저도 고백할 게 있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에 3MC는 2차 충격을 받는다. 박미선은 “서로 아픔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라며 안타까움을 내비치고, 인교진은 “끝까지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다”며 두 사람을 응원한다.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던 김정주-이다솜은 김정주의 부모를 만나 결혼 의지를 밝힌다. 그러나 부모의 격한 반대에 부딪힌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나라면 어떨까?”라며 몰입한다. ‘다둥이 아빠’ 하하 역시 “저도 (결혼을 허락한다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고딩엄마’ 이다솜과 운명적 사랑에 빠진 김정주의 순애보와, 남모를 아픔을 지닌 김정주의 사연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을 사랑으로 보듬는 김정주의 순애보 이야기와, 우여곡절 끝 가족이 된 세 사람의 모습에 3MC가 눈시울을 붉혔다. 여러 아픔을 딛고 진정한 가족이 되어 가는 김정주-이다솜 부부의 사연과 일상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계류유산+♥이천수 정자 기형 고백 “배아 2개 보관, 넷째 원해”(살림남)[어제TV]
- “걸레를 입고 왔어?” 효연 유행 바지 패션에 태연 깜짝(아는 형님)
- 이영자, 이정재♥임세령 열애 몰랐나 “결혼하지마”‥정우성 백허그 심쿵(전참시)[어제TV]
- 김지혜 “♥최성욱과 수입 99대 1…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금쪽상담소)
- 한지혜, 검사 남편 최초 공개 “육아하다 탈모까지”→딸과 빵 먹방(편스토랑)[어제TV]
- 황희찬, 으리으리 3층 단독 주택 공개‥깔끔 거실→뒷마당 그네까지(나혼산)
- 이국주 “건물 샀지만 관리 어려워 아파트 매입”(자본주의학교)
- 나비, 아들 여장 패션 이유 “딸 엄마 로망 있어서”(슈퍼맨)[결정적장면]
- 12살 추사랑, 모델 엄마 닮은 롱다리‥깜찍한 얼굴은 그대로(슈퍼맨)
- 배우 이병철, 뇌출혈 투병 끝 별세…子 이항범 “당신을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