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포파이브, 승승장구하더니 첫 위기(도포자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포파이브가 변덕스러운 날씨로 시작부터 위기에 빠진다.
8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7회에서는 덴마크 제2의 도시 오르후스에서 네 번째 'K-컬쳐숍'을 여는 한류 전령사 김종국과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후 기대와 걱정을 안고 오르후스에서 첫 'K-컬처숍'을 오픈한 도포파이브는 예상치 못한 또 다른 복병과 맞닥뜨리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도포파이브가 변덕스러운 날씨로 시작부터 위기에 빠진다.
8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7회에서는 덴마크 제2의 도시 오르후스에서 네 번째 ‘K-컬쳐숍’을 여는 한류 전령사 김종국과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의 모습이 공개된다.
새로운 도시 오르후스에서 첫 판매를 앞둔 지현우는 “코펜하겐에서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주셨는데 여기에서는 어떨지 궁금하다. 이제부터가 진짜 판매가 아닐까 싶다”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내 오르후스에 도착한 도포파이브는 설렘을 한가득 안고 오르후스 첫 판매 장소인 아로스 미술관으로 답사를 나선다. 코펜하겐에 비해 유동 인구가 적은 오르후스 조용한 분위기에 멤버들은 걱정을 내비치기 시작하고, 지현우는 “휴일인데도 거리에 사람이 없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기대와 걱정을 안고 오르후스에서 첫 ‘K-컬처숍’을 오픈한 도포파이브는 예상치 못한 또 다른 복병과 맞닥뜨리게 된다. 오픈 직전 심상치 않은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 것. 맏형 김종국은 불길한 징조를 감지한 듯 “빨리 오픈하자”며 서둘렀지만 변화무쌍한 날씨에 진땀을 흘린다.
순식간에 불어온 갑작스러운 돌풍에 도포파이브는 머리에 쓴 갓을 부여잡는가 하면 진열된 물건들이 날아갈까 노심초사하며 테이블을 사수한다. 우왕좌왕하는 멤버들을 보며 현지 손님은 태연하게 “5분 뒤에는 비가 올 거예요”라는 무시무시한 예언(?)을 하고, 그 말을 들은 도포파이브는 당황하며 어찌할 바를 모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호박 머리띠부터 텀블러까지 주력 K-아이템으로 스코어 경쟁을 펼친다.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항구도시인 오르후스 날씨 특성상, 머리띠 판매 실적이 부진한 만큼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려는 도포파이브 고군분투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계류유산+♥이천수 정자 기형 고백 “배아 2개 보관, 넷째 원해”(살림남)[어제TV]
- “걸레를 입고 왔어?” 효연 유행 바지 패션에 태연 깜짝(아는 형님)
- 이영자, 이정재♥임세령 열애 몰랐나 “결혼하지마”‥정우성 백허그 심쿵(전참시)[어제TV]
- 김지혜 “♥최성욱과 수입 99대 1…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금쪽상담소)
- 한지혜, 검사 남편 최초 공개 “육아하다 탈모까지”→딸과 빵 먹방(편스토랑)[어제TV]
- 황희찬, 으리으리 3층 단독 주택 공개‥깔끔 거실→뒷마당 그네까지(나혼산)
- 이국주 “건물 샀지만 관리 어려워 아파트 매입”(자본주의학교)
- 나비, 아들 여장 패션 이유 “딸 엄마 로망 있어서”(슈퍼맨)[결정적장면]
- 12살 추사랑, 모델 엄마 닮은 롱다리‥깜찍한 얼굴은 그대로(슈퍼맨)
- 배우 이병철, 뇌출혈 투병 끝 별세…子 이항범 “당신을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