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은 "계류유산+♥이천수 정자 기형" 고백→"넷째 원해" 간절('살림남2')[SC리뷰]

정유나 2022. 8. 21.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이천수의 아내 심하은이 넷째 욕심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다둥이 부부 이천수, 심하은이 넷째를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병원에서 건강한 배아와 아내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이천수는 "넷째 한번 생각해 볼까 싶다"며 넷째 계획에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심하은은 "아들을 한명 더 낳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살림남2' 이천수의 아내 심하은이 넷째 욕심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다둥이 부부 이천수, 심하은이 넷째를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하은은 최근 부쩍 말문이 트인 쌍둥이 주율이, 태강이의 폭풍 성장을 보고 기특해하면서도 "애기 때 모습이 기억이 안 난다"며 내심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때마침 절친한 동생이 8개월 된 딸과 함께 집에 놀러 오자 심하은은 토실토실한 갓난아이를 품에 안고 "주은이 아기 때가 생생하게 떠오른다"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동생 모녀가 돌아간 뒤 심하은은 "한 명을 더 낳아야 하나?"라며 "아이를 더 빨리 낳을걸 싶다. 후회가 된다"라며 넷째를 원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화들짝 놀란 이천수는 "말도 안되는 소리다"라며 일축했다.

이어 심하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쌍둥이 임신 전 한 차례 계류 유산을 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심하은은 "계류 유산 후 좀 처럼 임신이 안됐다. 병원에서 이런 경우는 염색체 이상일 수 있다고 검사를 해보라고 하더라. 검사를 해봤더니 남편의 정자가 기형이더라"며 "남편과 몸 관리를 한 후에 인공 수정에 도전했고, 운 좋게 한번에 쌍둥이가 임신됐다. 쌍둥이 인공 수정 당시 수정체 자체가 너무 건강해서 현재 2개의 배아를 냉동 보관 중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건강한 배아로 넷째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넷째를 가지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천수는 불혹을 앞둔 아내의 몸 상태와 현실적인 문제로 반대했다. 이천수는 "나 같은 프리랜서는 일이 있고 없을 때의 수입 차이가 너무 심하다"고 아이 양육을 위한 금전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아이 세 명도 힘든데 네 명이라니..그리고 네 나이가 너무 많다. 올해 40살이지 않느냐. 건강 생각을 해야지"라고 아내의 건강 상태를 걱정했다.

하지만 심하은은 "냉동 보관 중인 배아가 너무 건강한 배아다. 그런 배아를 남겨두고 아이를 그만 낳겠다는 생각을 못하겠다"며 냉동 배아 보존 기간 연장과 자신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보기 위해 병원에 가보자고 설득했다.

심하은은 병원에 도착해 검사를 진행했고, 의사는 심하은의 건강 상태에 대해 "자궁근종도 전혀 없고, 자궁 상태가 매우 건강하다. 쌍둥이 출산 당시에 비해 전혀 나빠진 것이 없다. 시기만 잘 결정해서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결국 심하은은 배아 냉동 보관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병원에서 건강한 배아와 아내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이천수는 "넷째 한번 생각해 볼까 싶다"며 넷째 계획에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심하은은 "아들을 한명 더 낳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