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노래에 아이브 자신감 폭발 "우영우!" 외친 이유(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놀라운 토요일' 퀴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8월 2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 레이, 이서가 출연했다.
MC붐은 "교육 방송계 슈퍼스타의 곡"이라고 노래를 소개하면서 펭수가 노래를 발표했다는 사실을 아는지 물었다.
하지만 아이브 멤버들은 해당 노래를 알고 있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놀라운 토요일' 퀴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8월 2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 레이, 이서가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 '받쓰' 문제로는 펭수의 노래 '펭수로 하겠습니다'였다. 타이거 jk, 비지, 비지가 참여한 펭수의 곡이다.
MC붐은 "교육 방송계 슈퍼스타의 곡"이라고 노래를 소개하면서 펭수가 노래를 발표했다는 사실을 아는지 물었다. '놀토' 멤버들은 의아한 얼굴을 했다.
하지만 아이브 멤버들은 해당 노래를 알고 있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바오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노래를 접한 바 있다는 것.
실제로 드라마에서는 증인의 증언을 끌어내기 위한 장치로 펭수의 노래가 나왔다. 받쓰 묻제로 나온 가사 구간도 드라마에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레이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나와서 따로 찾아봤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레이는 첫 번째 노래를 듣고 가사를 얼마 적지 못하는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사진=t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혜 “♥최성욱과 수입 99대 1…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금쪽상담소)
- 한지혜, 검사 남편 최초 공개 “육아하다 탈모까지”→딸과 빵 먹방(편스토랑)[어제TV]
- 황희찬, 으리으리 3층 단독 주택 공개‥깔끔 거실→뒷마당 그네까지(나혼산)
- 이국주 “건물 샀지만 관리 어려워 아파트 매입”(자본주의학교)
- 나비, 아들 여장 패션 이유 “딸 엄마 로망 있어서”(슈퍼맨)[결정적장면]
- 12살 추사랑, 모델 엄마 닮은 롱다리‥깜찍한 얼굴은 그대로(슈퍼맨)
- 배우 이병철, 뇌출혈 투병 끝 별세…子 이항범 “당신을 존경한다”
- 진태현 박시은, 출산 예정일 20일 남기고 비보 “아이가 떠났다” [전문]
- 뒷심 딸린 ‘우영우’ 아쉬움 남긴 몇 가지 패착과 수습[TV와치]
- 엄지윤 “물에 빠지는 척 물속 키스” 스킨십 조언 폭소(썸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