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정현, 출산 후 14kg 감량..딸 백일상도 차린 금손 엄마[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이정현이 만능 엄마로 등자앴다.
20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정현과 이석훈이 등장했다.
이영자는 "아기 엄마가 됐다"라며 이정현의 출산을 축하했다.
이정현은 출산 후 14kg을 3개월 만에 감량했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이정현이 만능 엄마로 등자앴다.
20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정현과 이석훈이 등장했다. 이정현은 이번 영화 '리미트'로 브라운관에 또 한 번 복귀 절차를 밟았다. 이영자는 "아기 엄마가 됐다"라며 이정현의 출산을 축하했다. 이정현은 출산 후 14kg을 3개월 만에 감량했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출산 3개월 만에 14kg을 뺐다고”라고 물었다. 이정현은 “일단 탄수화물을 줄였다. 잡곡밥을 먹었고요”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주먹도 작은데 거기서 더 작게 만든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정현은 딸 백일상 또한 손수 차렸다고 알렸다. 직접 만드는 사진이 찍혀 있는 것에 양세형은 "저런 건 과정을 증거로 남겨야 믿으니까요"라고 재치 있게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