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중대 발표.."전쟁 본격화" (모범형사2)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2022. 8. 20.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형사2' 김효진이 티제이그룹를 뒤흔들 중대발표를 한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블러썸스토리, SLL)에서 거대 세력 티제이그룹의 경영권 다툼이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티제이그룹 이사 천나나(김효진)가 본격적으로 욕망의 발걸음을 내딛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모범형사2’ 김효진이 티제이그룹를 뒤흔들 중대발표를 한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블러썸스토리, SLL)에서 거대 세력 티제이그룹의 경영권 다툼이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티제이그룹 이사 천나나(김효진)가 본격적으로 욕망의 발걸음을 내딛는다. 언론 앞에서 중대 발표를 하는 그녀의 비장한 얼굴이 티제이그룹의 격변을 예고했다.

천나나가 바라보고 있는 곳은 ‘킹’의 자리다. 하지만 그곳까지 다다르는 과정은 결코 쉽지 않다. 천성대(송영창) 회장의 혼외자인 그녀가 ‘적통’ 부회장 천상우(최대훈)를 넘어야 하기 때문이다. 평생 가족의 무시를 당했고, 심지어 천상우에게서 생명의 위협까지 받아온 천나나는 살아남기 위해 더 이를 악물었고, 독해졌다. 그렇게 그룹 경영권을 쟁취하기 위해 그동안 은밀하게 갈아왔던 칼을 빼드는 것.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기자 회견을 연 천나나가 포착됐다. ‘올블랙’ 정장과 ‘칼단발’로 완성된 천나나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는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한다. 그런 그녀의 입에서 나올 중대 발표는 티제이그룹을 떠들썩하게 만들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과연 ‘킹’이 되기 위한 천나나가 어떤 계획을 품고 있는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오늘(20일) 천나나가 기자들 앞에서 상상도 못했던 사안을 알린다. 그룹 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골리앗들’의 권력 다툼은 그야 말로 피 튀기는 전쟁이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범형사2’ 7회는 오늘(2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블러썸스토리, SLL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