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골 도전' 손흥민, 울버햄튼 상대로 선발 출전..황희찬은 벤치 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출신 손흥민(토트넘)이 황희찬이 속한 울버햄튼을 상대로 선발 출전, 시즌 1호골에 도전한다.
지난 시즌 23골로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던 손흥민은 앞선 2경기에서 득점 없이 도움만 1개 기록했다.
앞선 2경기에서 모두 울버햄튼의 최전방 원톱 공격수로 출전, 도움 1개를 기록한 황희찬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출신 손흥민(토트넘)이 황희찬이 속한 울버햄튼을 상대로 선발 출전, 시즌 1호골에 도전한다. 황희찬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토트넘과 울버햄튼은 20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2-23 EPL 3라운드를 치른다.
손흥민은 경기를 앞두고 발표된 선발 명단에 왼쪽 측면 공격수로 이름을 올려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와 팀 공격을 이끈다. 지난 시즌 23골로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던 손흥민은 앞선 2경기에서 득점 없이 도움만 1개 기록했다.
토트넘의 중원은 이반 페리시치,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에메르송 로얄이 맡는다. 수비는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가 구성하며 골문은 주장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앞선 2경기에서 모두 울버햄튼의 최전방 원톱 공격수로 출전, 도움 1개를 기록한 황희찬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울버햄튼은 황희찬 없이 페드루 네투, 다니엘 포덴세, 곤살로 게데스 등 포르투갈 출신 3명으로 공격진을 꾸렸다. 중원은 주앙 무티유, 후벵 네베스, 마테우스 누네스가 책임지고 수비는 라이얀 아이트 누리, 맥스 킬먼, 네이선 콜린스, 조니 카스트로가 맡는다. 골키퍼 장갑은 주제 사가 낀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