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선발 vs HWANG 벤치' 토트넘 vs 울버햄튼, 선발 명단 공개
토트넘과 울버햄튼이 맞대결을 펼친다. 손흥민(30·토트넘)과 황희찬(26·울버햄튼) 모두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양 팀은 20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홈팀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손흥민-해리 케인-데얀 쿨루셉스키, 이반 페리시치-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로드리고 벤탄쿠르-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에릭 다이어-다빈손 산체스, 위고 요리스가 출전한다.
원정팀 울버햄튼은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곤잘로 게데스, 페드루 네투-주앙 무티뉴-다니엘 포덴세, 마테우스 누네스-후벵 네베스, 라이얀 아이트 누리-맥스 킬먼-네이선 콜린스-조니 카스트로, 주제 사가 이름을 올렸다.
두 팀 모두 승점 3점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1라운드 사우스햄튼에게 대승을 거뒀으나 2라운드 첼시와의 경기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했다. 울버햄튼은 1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에게 1-2 역전패를 당했으며 2라운드에서는 풀럼과 득점없이 0-0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손흥민과 황희찬은 리그 3라운드 만에 격돌한다. 손흥민은 선발, 황희찬은 벤치에서 경기를 출발한다. 두 선수 모두 개막전 1도움씩을 올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경기 서로의 골문을 노리는 가운데 두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울버햄튼은 모건 깁스 화이트(22)가 팀을 떠났으며 스포르팅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마테우스 누네스(24)를 영입했다. 이번 경기 누네스는 합류 후 곧바로 선발로 출격해 후벵 네베스(25), 주앙 무티뉴(35)와 함께 팀의 중원을 책임진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