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은 처음이라' 화곡 오피스텔 '더챔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20일(토) 채널A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새집은 처음이라'에 소개된 강서구 화곡동의 '더챔버(The Chamber)' 오피스텔이 화제다.
더챔버 분양 관계자는 "더챔버는 강서구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이곳에 사는 하루하루가 '호캉스'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프리미엄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라며 "지하 1층에는 '더프라자(TPZ)' 골프 스튜디오로 단지 품격을 업그레이드했고 이 외에도 입주민 전용 헬스장, 공유 오피스, 루프톱 바비큐 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20일(토) 채널A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새집은 처음이라’에 소개된 강서구 화곡동의 ‘더챔버(The Chamber)’ 오피스텔이 화제다. 이 단지는 고급 아파트나 호텔에서 볼 법한 우수한 평면 설계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에게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확산되면서, 럭셔리한 시설과 화려한 조명, 개인적인 골프 연습과 레슨, 피딩이 가능한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더챔버에 들어서는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가 눈길을 끈다.
더챔버 오피스텔과 함께 지하 2층~지상 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의 지하 1층 커뮤니티존에 ‘더프라자(TPZ)’ 골프 스튜디오가 들어선다. 더프라자(TPZ)는 2016년 서울 강남구 신사점(1호점)의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선보인 이후 여의도 콘래드 호텔 등 프리미엄 입지에 1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자 수는 3만 3,000여명 이상이다
단지 내에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가 있는 것은 물론 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챔버가 방송에 소개되자 MZ세대를 비롯해 자녀에게 오피스텔을 증여하려는 5060세대 자산가들의 문의도 증가한 상황이다.
더챔버 분양 관계자는 “더챔버는 강서구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이곳에 사는 하루하루가 ‘호캉스’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프리미엄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라며 “지하 1층에는 ‘더프라자(TPZ)’ 골프 스튜디오로 단지 품격을 업그레이드했고 이 외에도 입주민 전용 헬스장, 공유 오피스, 루프톱 바비큐 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챔버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에 지상 3층~지상 12층, 총 154실 규모로 들어선다. 현재 분양 중으로 단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에 마련된 더챔버 갤러리를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내 E-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