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최지만 나란히 무안타 침묵..팀도 모두 패배 [오늘의 코리안 빅리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과 최지만이 나란히 무안타에 그쳤다.
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은 20일(한국시각) 펫코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 8번-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은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얄스와의 홈경기에 4번-1루수로 선발 출격했다.
김하성의 타율은 2할5푼4리, 최지만은 2할3푼7리로 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김하성과 최지만이 나란히 무안타에 그쳤다.
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은 20일(한국시각) 펫코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 8번-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은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2회 유격수 플라이에 이어 4회와 6회에는 땅볼로 물러났다. 9회는 삼진. 샌디에이고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가 동점 상황인 9회에 올라 무너지며 3대6으로 패했다.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은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얄스와의 홈경기에 4번-1루수로 선발 출격했다. 하지만 최지만 역시 삼진 2개를 당하며 3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볼넷 1개를 얻어낸 게 그나마 위안거리였다.
탬파베이 역시 캔자스시팅 2대3으로 패했다.
김하성의 타율은 2할5푼4리, 최지만은 2할3푼7리로 떨어졌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