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PO] 결승 눈앞에 둔 젠지-LSB 선발 라인업 공개 '변수는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와 LSB가 결승전 티켓을 놓고 진검승부를 펼친다.
정규 시즌 POG 공동 1위를 달성한 '룰러' 박재혁과 '프린스' 이채환의 매치도 성사됐다.
DRX를 꺾고 2라운드에 합류한 LSB는 '도브' 김재연-'크로코'-김동범-'클로저' 이주현-'프린스' 이채환-'카엘' 김진홍이 경기에 나선다.
정규 시즌을 1위로 장식하며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젠지와 모래폭풍을 일으키고 있는 LSB. 두 팀이 결승 직행 티켓을 두고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지와 LSB가 결승전 티켓을 놓고 진검승부를 펼친다. 정규 시즌 POG 공동 1위를 달성한 ‘룰러’ 박재혁과 ‘프린스’ 이채환의 매치도 성사됐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에서 젠지와 LSB가 대결한다..
블루 사이드에서 1세트를 치르는 젠지는 ‘도란’ 최현준-‘피넛’ 한왕호-‘쵸비’ 정지훈-‘룰러’ 박재혁-‘리헨즈’ 손시우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DRX를 꺾고 2라운드에 합류한 LSB는 ‘도브’ 김재연-‘크로코’-김동범-‘클로저’ 이주현-‘프린스’ 이채환-‘카엘’ 김진홍이 경기에 나선다.
정규 시즌을 1위로 장식하며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젠지와 모래폭풍을 일으키고 있는 LSB. 두 팀이 결승 직행 티켓을 두고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친다.
성기훈 mish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