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수록곡 음원 일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에 수록된 2번 트랙 'Queen of Hearts', 5번 트랙 'Brave'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두 곡이 실린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단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ueen of Hearts'는 웅장한 드럼 비트, 화려한 기타 사운드, 트와이스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영어로 가창한 트랙으로 "Yeah I’m the queen, I’m the queen And it’s all because of you That I’m the queen of hearts"와 같은 노랫말을 통해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Brave'는 '원스(팬덤명: ONCE)의 존재가 내가 나일 수 있게 용기를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팝 장르 곡이다. "커지는 네 목소린 날 다시 뛰게 해 So fine 벅찬 숨을 고르고 앞을 봐 난 제대로 이젠 네게 전해줄 Brave brave brave for ya"처럼 트와이스 멤버들의 진심을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무한한 용기와 뭉클함을 선사한다. 프로듀서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프로듀싱했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이스란, 조윤경 등 유명 작가진이 합세했다.
수록곡 미리 듣기 음원과 함께 새 앨범의 콘셉트 사진도 공개됐다. 푸른 잔디밭 위에 자리한 아홉 멤버들은 레트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의상을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김경화, 비키니 몸매…아찔한 등근육 [DA★]
- 손연재, 결혼 앞두고 설렘초과…싱그러운 웨딩 화보 공개 [DA★]
- 유희관 “은퇴 전 연봉 3억, 지금 좋다” 수입 깜짝
- ‘프듀2’ 출신 男아이돌, 여친 집 침입→칼 들고 협박
- 진태현♥박시은, 출산 20일 앞두고 유산 “누구의 탓도 아냐, 사랑해” [전문]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