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영화 찍어?" 울버햄튼 브루노 라즈 감독 너스레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황희찬의 프리미어리그 일상이 공개된다.
황희찬은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의 클럽하우스에서 훈련하는 일상을 통해 국내 최초로 구단 내부와 훈련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속팀에서 훈련하는 황희찬의 프리미어리그 일상과 함께 국내 예능 최초로 로커룸, 전술회의실, 식당, 트레이닝 센터 등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의 클럽하우스와 훈련 과정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9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꾸며진다.
관련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황희찬은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유럽 생활을 시작해 지난해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 입단, ‘꿈의 무대’로 꼽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했다. 황희찬은 “울버햄튼은 공격적이고 재미있는 축구를 하는 구단”이라며 “(프리미어리그 생활은) 축구에만 집중할 수 있다. 잘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된다"며 소감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속팀에서 훈련하는 황희찬의 프리미어리그 일상과 함께 국내 예능 최초로 로커룸, 전술회의실, 식당, 트레이닝 센터 등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의 클럽하우스와 훈련 과정이 공개된다.
황희찬은 출근하자마자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선수들이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도록 마련된 선수 전용 식당, 차별화된 선수 관리 시스템이 이뤄지는 트레이닝 센터 등에 들러 ‘모닝 희찬 루틴’을 이어간다.
또 팀 전체 훈련 전 개별 운동으로 열을 올리며 황소의 성난 근육을 자랑, ‘꿈의 무대’인 프리미어리그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피땀 눈물 과정이 소개된다.
이어 황희찬은 팀 훈련에 참여한다. 이때 울버햄튼만의 차별화된 단합 비결과 즐겁게 몸을 푸는 워밍업 운동, 미니 게임 등 국내 최초로 구단의 훈련 과정이 그려져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황희찬의 프리미어리그 라이프는 오늘(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김경화, 비키니 몸매…아찔한 등근육 [DA★]
- 손연재, 결혼 앞두고 설렘초과…싱그러운 웨딩 화보 공개 [DA★]
- 유희관 “은퇴 전 연봉 3억, 지금 좋다” 수입 깜짝
- ‘프듀2’ 출신 男아이돌, 여친 집 침입→칼 들고 협박
- 진태현♥박시은, 출산 20일 앞두고 유산 “누구의 탓도 아냐, 사랑해” [전문]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