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자, 개운해?" 댓글에 일파만파..황보, 노홍철과 열애설 해명

차유채 기자 2022. 8. 19.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보가 방송인 노홍철과의 열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김태균은 이어 황보와 노홍철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황보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노홍철이 '임자 여기 어디 목욕탕이오?'라고 댓글을 달았다. 왜 임자라고 하느냐"고 질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뉴스1


가수 황보가 방송인 노홍철과의 열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빽가와 황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황보에게 연애 스타일이 어떻게 되느냐고 물었다. 황보는 "제가 잘 듣는 편이다.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건 안 하는 스타일"이라며 "그래야 저도 뭘 시킬 수 있다. (제가 남들 보기에) 책상 엎을 것처럼 보이지만 선입견을 품고 보시면 안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태균은 "황보는 옥죌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했고, 황보는 "그들이 나를 옥죈다"고 맞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황보 인스타그램 캡처


김태균은 이어 황보와 노홍철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황보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노홍철이 '임자 여기 어디 목욕탕이오?'라고 댓글을 달았다. 왜 임자라고 하느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황보는 "오빠랑 같이 보트 면허를 따고, 오토바이 면허를 따고 (해서) 친하다. 액티비티를 같이하는 친구라 면허 이런 것 때문에 제주를 같이 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새벽 오빠가 (제주에) 사시잖나. 송새벽 오빠한테 하영이라는 딸이 있다. 하영이가 거기에 저희 빼고 다 부부니까 홍철 오빠랑 저를 부부라고 생각했나 보다. 하영이가 '커플이냐'고 물으니까 '임자'라고 장난치게 된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를 듣던 김태균은 "그러다 진짜가 될 수 있는 것 아니냐"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고, 황보는 "왜 그러냐"며 "김영철, 노홍철 모두 다 지인들이다. 가족끼리 엮지 마라"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빨리빨리 다들 장가보내야지"라고 한숨을 쉬어 웃음을 안겼다.

[관련기사]☞ 고혜성, 간판 닦아 돈 벌다 추락→영구 장애 얻은 사연8살 차 사내 연애? 김준수·케이, 열애설 초고속 부인박시은 유산…"출산 20일 남기고 아이 심장 멈췄다""국보 상할 뻔"…정우성, 헌트 촬영 중 아찔한 사고'권모술수' 주종혁 "이상형은 주현영…'사랑한다' 보내"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