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주상욱, 장강↔장꾸 오가는 반전美..대체불가 키플레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혼' 주상욱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끈다.
1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에서 천부관 관주이자 대호국 최고 술사 '장강' 역으로 활약 중인 주상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대호국 최고의 술사라는 캐릭터에 맞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에서 천부관 관주이자 대호국 최고 술사 ‘장강’ 역으로 활약 중인 주상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대호국 최고의 술사라는 캐릭터에 맞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는 검을 능숙하게 다루는 듯한 포즈를 취하거나, 무게감 있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어 극에 완벽히 녹아든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주상욱의 장꾸미 넘치는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카메라를 발견한 그는 눈을 감고 브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리허설 중 감독님의 말에 집중하는 똘망 똘망 한 눈빛을 발산하며 친숙미 넘치는 면모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주상욱은 극중 엄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술사와 아들 장욱(이재욱 분)을 걱정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그려내며 매 등장마다 대체불가한 키플레이어로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아들 장욱과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며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가득 조여내 극 전개를 궁금케 만들었다.
한편, 드라마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대, 김건희 석사논문 조사 착수…동문회에 “제보 접수” 통보
- 맥도날드, 반년만에 가격 또 인상..버거값도 줄줄이 오른다
- 김건희 여사가 달아준 흉장...尹 "새내기 경찰 만나니 스트레스 풀려"
- (영상)"욕했다"착각…50대男, 처음보는 행인 2명 찔렀다
- '개콘' 출신 고혜성, 간판 닦다 추락→영구 장애…눈물 고백
- “람보르기니 100만원에 가져가실 분”… 황당한 실제 차주는
- [써보니]착용하니 주변소음 ‘싹~’…‘갤버즈2 프로’ 음질·편의 다잡았네(영상)
- 청년층 울리는 전세대출 금리 상승...앞으로 더 오른다고?
- ‘대형마트 치킨은 왜 쌀까’…치킨값의 비밀
- 43평 한강뷰…정주리, 다자녀 특공으로 당첨된 아파트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