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예비부부 위한 피부관리 노하우 공개.. 모임 일정·음식 조절·이너뷰티 관리법 제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2022. 8. 19.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은 19일 가을 시즌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단기 고효율 피부 관리법을 제안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는 소비자를 위해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를 선보여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아직 아일로를 경험하지 못한 예비부부들이 웨딩북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되는 제품 체험 샘플링을 통해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챙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앞두고 모임·음식 줄이기 권장
고기·양식 메뉴에는 계란찜·두부·치즈 추가
콜라겐 성분 이너뷰티 제품 활용
동아제약, '웨딩북 페스티벌' 참가
동아제약은 19일 가을 시즌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단기 고효율 피부 관리법을 제안했다. 짧은 시간 동안 무수한 결정을 내려야하고 이 과정에서 신경 쓸 일들에 치여 외모 관리를 놓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색 솔루션을 제시한 것이다. 실제로 동아제약은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청담에서 열리는 ‘웨딩북 2022 페스티벌’에도 참여한다. 샘플링 이벤트를 활용해 이너뷰티 중요성을 알리고 자체 이너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가장 손쉬운 관리법으로 ‘청첩장 모임’ 일정 관리를 꼽았다. 소중한 인연을 모아 결혼식에 초대하는 자리지만 연속된 모임이 외모 관리를 위협하는 복병이 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술자리 분위기가 연속적으로 이어지면 쉽게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잦은 숙취로 간 건강이 저하돼 안색이 탁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때문에 피하지 못하는 술자리 모임은 3일 간격으로 조정할 것을 동아제약은 제안했다. 간이 충분히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모임에서 안주 선택도 유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기구이나 양식 등 고지방 음식을 메뉴로 선택했다면 계란찜이나 두부부침, 치즈 등 곁들임 음식을 함께 시킬 것을 권장했다. 고단백질 음식은 간세포 재생을 돕고 수분 섭취량을 늘려 알코올 흡수를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생활 패턴 개선 외에 피부 내부 건강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중요성도 강조했다. 일과 결혼 준비를 병행하다 보면 피부 관리숍 방문이 어려운데 빠른 변화를 기대하고 시술을 받았다가 어색해진 얼굴로 후회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한다. 촉박한 일정으로 인해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던 고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매일 팩을 하게 되기도 하는데 이 경우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피부 건강이 상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너뷰티는 급변하기 쉬운 피부 환경을 바로잡고 기초를 탄탄히 쌓아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일과 중 잠깐 짬을 내 섭취하기만 해도 충분해서 긴 시간 투자가 필요하지도 않다. 웨딩홀 내 밝은 조명 아래 어느 쪽에서 봐도 입체적인 피부를 원한다면 탄력 관리에 유용한 콜라겐 섭취에 관심가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콜라겐은 피부 외에 뼈와 관절, 머리카락 등을 구성하는 성분이다. 촘촘한 피부가 목적인 예비 신부에게는 몸 속 28종 콜라겐 중 진피의 90%를 차지하는 타입1 콜라겐이 적합하다고 동아제약 측은 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는 소비자를 위해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를 선보여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아직 아일로를 경험하지 못한 예비부부들이 웨딩북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되는 제품 체험 샘플링을 통해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챙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