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5년차 장수그룹이라 가능한 끈끈 팀워크(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가 복고 콘셉트를 시도한다.
8월 2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5년 만에 돌아온 소녀시대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소녀시대는 영화 '써니'를 연상케 하는 복고 소녀들로 변신, '아는 롤러장'을 접수하기 위해 형님들과 신경전을 벌이는 코믹 콩트를 선보인다.
소녀시대와 형님들은 '아는 롤러장' 쟁탈을 위해 효연과 민경훈이 설명하는 인물을 듣고 정답을 맞히는 '자네 날 알아보겠는가' 대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소녀시대가 복고 콘셉트를 시도한다.
8월 2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5년 만에 돌아온 소녀시대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소녀시대는 영화 ‘써니’를 연상케 하는 복고 소녀들로 변신, ‘아는 롤러장’을 접수하기 위해 형님들과 신경전을 벌이는 코믹 콩트를 선보인다.
소녀시대와 형님들은 ‘아는 롤러장’ 쟁탈을 위해 효연과 민경훈이 설명하는 인물을 듣고 정답을 맞히는 ‘자네 날 알아보겠는가’ 대결을 진행한다.
민경훈은 이미 여러 번 인물 퀴즈에서 기막힌 설명을 쏟아냈으며, 효연은 소녀시대 사이에서도 사람을 잘 못 알아보기로 정평이 난 상황. 두 사람은 각 팀의 인물 퀴즈 최약체답게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한 표현을 남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소녀시대는 밑도 끝도 없는 설명에도 ‘척 하면 척’ 알아듣는 모습으로 15년 차 장수 그룹의 끈끈한 팀워크를 유감없이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또한 서현은 과거 ‘아는 형님’ 출연 당시 여러 번 선보인 ‘Shake It’ 안무에 맞춰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는 한편, 소녀시대 멤버들은 형님들과의 대결에서 이길 때마다 장르 불문 음악에 몸을 맡기며 흥 폭발 댄스 세리머니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태현 박시은, 출산 예정일 20일 남기고 비보 “아이가 떠났다” [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맞아? 파격 비키니 “미국이니까” 모델 포스 뿜뿜
- 엄지윤 “물에 빠지는 척 물속 키스” 스킨십 조언 폭소(썸핑)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재력가♥’ 박주미, 490만원 명품백 들고 외출‥극강의 우아함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