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서하준, 정헌=정찬子 비밀 알았다..자체 최고 시청률 7.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집'이 자체 최고 시청률 7.3%(닐슨 전국 가구기준)를 기록하며 매서운 상승세를 이어갔다.
18일(목)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 / 연출 이민수 / 제작 MBC C&I, 초록뱀미디어) 90회에서는 우지환(서하준 분)이 남태형(정헌 분)의 혈액형을 확인하며 태형이 이동철(정찬 분)의 아들인 것을 알게되는 과정을 그리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압도적 몰입감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밀의 집'이 자체 최고 시청률 7.3%(닐슨 전국 가구기준)를 기록하며 매서운 상승세를 이어갔다.
18일(목)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 / 연출 이민수 / 제작 MBC C&I, 초록뱀미디어) 90회에서는 우지환(서하준 분)이 남태형(정헌 분)의 혈액형을 확인하며 태형이 이동철(정찬 분)의 아들인 것을 알게되는 과정을 그리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압도적 몰입감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은 기존 최고 시청률 6.9%를 기록한 89회의 남태희(강별 분)이 함숙진(이승연 분)에게 남태형의 출생의 비밀을 밝히겠다고 협박하는 순간 남흥식(장항선 분)과 우지환이 들이닥친 장면에서 이어져 시작부터 흥미를 고조시켰다.
이에 시청률 역시 7.3%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전날보다 무려 0.4% 상승한 수치다. 특히 사고로 응급실로 실려온 남태형의 혈액형이 AB형이라는 백주홍(이영은 분)의 말에 남태형이 이동철의 아들임을 알게 된 엔딩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이 7.5%까지 치솟으며 갈수록 높아지는 드라마에 대한 열기를 입증했다.
이날 남흥식은 남태형에 관해 말하는 남태희(강별)의 음성을 듣고 함숙진(이승연) 사무실을 들이닥쳤다. 그는 "네 오빠가 뭐가 어떻다는 얘기야! 내가 알면 네 오빠가 어떻게 되냐 묻는데 왜 대답을 못 해"라고 소리쳤다. 이에 함숙진은 또 한번 별 일 아니라며 "태형이가 상가를 샀습니다. 다 쓰러져가는 상가 건물을 말도 안 되는 돈을 주고 샀다고 해서 태희와 걱정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둘러댔다. 하지만, 모든 것을 지켜 본 우지환은 이들 대화의 이상함을 느꼈다.
집으로 복귀한 남흥식은 함숙진의 명으로 차명계좌를 통해 회사 주식 30만주를 취득한 양만수(조유신 분)를 불러 "네가 할 수 있는 선택은 하나야. 내 앞으로도 위임장을 써서 네 의결권을 무효표로 만들거나 주총날 직접 참석해서 네 손으로 투표를 하는 거다.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너에 대한 내 생각도 결정되겠지. 나는 그저 네가 옳은 판단을 했으면 하는 마음뿐이야"라고 말하며, 그에게 다시 한 번 모든 것을 정상으로 돌릴 기회를 주었다.
한편, 함숙진으로부터 원하는 만큼의 돈을 받아내지 못한 이동철은 남흥식의 집으로 찾아갔고, 집 앞에서 남태형과 마주친다. 집안으로 들어가려는 이동철을 막아선 남태형은 "남한테 빌붙어 살 생각밖에 못해? 어떻게 생겨먹은 인간이길래 이것밖에 안 돼? 당신 같은 인간이 어떻게 내 아버지야? 내 인생에서 사라지라고!"라며 주먹질했으나 오히려 이동철에게 얼굴을 맞아 벽에 부딪혀 피를 흘리며 쓰러졌다. 마침 밖에 나온 우지환이 이를 목격하고 남태형을 응급실로 데려다 준다.
응급실로 실려온 남태형의 차트를 보던 백주홍은 우지환에게 "태형 씨가 AB형이야. 내 기억으론 아버님이 O형이었거든"이라고 말했고 이에 우지환은 '아버지가 이동철에게 뭘 물어보려던 게, 남태형이 이동철을 필리핀으로 보내려던 게 같은 이유였어. 남태형은 자기가 이동철 아들이라는 걸 알고 있었던 거야'라며 모든 퍼즐조각을 드디어 맞추게 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비밀의 집'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