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강태오, 종영 인증샷 공개 "이준호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가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우영우') 종영을 인증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태오는 '우영우' 종영을 맞아 왕관을 쓰고 케이크를 들고 있다.
강태오는 드라마 '우영우'에서 로펌 한바다 송무팀 이준호 역으로 사랑받았다.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태오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준호 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태오는 ‘우영우’ 종영을 맞아 왕관을 쓰고 케이크를 들고 있다. 그는 인증샷을 찍던 중 들고 있던 케이크가 쏟아져 내려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케이크에는 ‘이준호 끝’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이목을 끈다.
강태오는 드라마 ‘우영우’에서 로펌 한바다 송무팀 이준호 역으로 사랑받았다. 그는 극 중 주인공 우영우(박은빈 분)와의 러브라인을 통해 ‘국민섭섭남’, ‘유죄남’, ‘강폭스’ 등의 수식어를 생성하며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지난 18일 종영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아오리 사과 '색깔론' 왜?..."모를수도 있는데"
- ‘대형마트 치킨은 왜 쌀까’…치킨값의 비밀
- 홍준표도 '우영우' 애청자였다…"이런 소송 드라마 처음"
- [단독]부동산PF가 멈췄다...1년여만에 215% 늘린 캐피탈사 비상
- 43평 한강뷰…정주리, 다자녀 특공으로 당첨된 아파트는 어디?
- 불법 저지르고도 당당…전광훈 '막장 알박기', 법도 굴복시켰다
- 노랗게 부풀더니 까만 딱지로… 美성인배우 원숭이두창 감염 후기
- 김어준, 尹·李 언급하며 2NE1 'I Don’t Care' 띄운 이유
- '우영우' 전배수 "우광호, 태수미 남자라는 것에 의견 분분" [인터뷰]③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전배수 "첫방보고 박은빈에 큰절했다"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