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효 열애설' 강승윤 "호감 있으면 밀당 적당히 하는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승윤이 웨이브 연애 예능 '썸핑'에서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강승윤이 "적당히 하는데 다 들키는 스타일이다"고 답했다.
강승윤은 "호감이 있으면 들키는 것조차 귀여워 보이는 걸로 가는 스타일이다"고 해명했다.
이에 강승윤, 문지효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엔에 소속 가수 강승윤, 소속 배우 문지효의 열애설 관련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강승윤이 웨이브 연애 예능 ‘썸핑’에서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8월 19일 ‘썸핑’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되는 '썸핑' 방송에서 채병은과 박서현이 공방에서 함께 레진아트에 나선 데이트가 공개된다.
두 사람은 끝없는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편안함을 느꼈고, 박서현은 “되게 ‘대화가 잘 된다,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잘 통한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채병은도 “비슷한 면, 공통점이 좀 많아서 얘기가 잘 통하지 않았나 싶다”고 말하자, 통한 두 사람의 모습에 ‘썸 캐처’ 역할을 맡고 있는 MC 조세호, 이미주, 위너 김진우, 위너 강승윤, 엄지윤은 술렁였다.
김진우는 “저렇게 잘되다가 나중에 안될까 괜히 걱정된다”고 우려했고, 강승윤도 “솔직히 좀 무섭다. 두 사람 다 너무 똑똑히 잘 맞는다고 말해서 혹시 계산적인 건 아닌지…”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미주는 “제발 재지 마”라며 과몰입했다.
조세호는 “승윤이는 밀당(밀고 당기기)하는 스타일인가?”라며 연애관을 물었다. 강승윤이 “적당히 하는데 다 들키는 스타일이다”고 답했다.
이미주는 “그럼 약간 정떨어지지 않냐”라며 팩폭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강승윤은 “호감이 있으면 들키는 것조차 귀여워 보이는 걸로 가는 스타일이다”고 해명했다.
조세호도 3인칭 애교를 꺼내들며 “세호는 마음에 들면 직진한다. 감정을 솔직히 밝히고, 나는 너를 이성적인 감정으로 보고 있으니까 부담스러우면 이 관계 유지는 힘들 수도 있다고 솔직히 말하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미주는 “사람 많이 잃었겠는데?”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조세호를 들었다 놓았다 했다.
한편 강승윤은 지난 18일 6세 연하 신인 배우 문지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강승윤, 문지효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엔에 소속 가수 강승윤, 소속 배우 문지효의 열애설 관련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제이패밀리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母, 15살 연상 백종원 결혼 울며 반대” 결혼후 ‘반전 사위’(옥문아들)[어제TV]
- 강수정 “이경실, 거슬리는 애 있으면 밟으라고 조언”(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