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외국어+악기 소화 위해 24시간 열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재기 발랄한 영상을 기대하게 한다.
이중 박민영은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 이에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향후 박민영이 보여줄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이 8월 19일 박민영의 스틸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당당하고 우아한 미소로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는 박민영은 여유롭고 기품 넘치는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이어 태블릿 피시로 의뢰인 리스트를 살피고 있는 박민영은 주도면밀해 보이는 눈빛으로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의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낸다. 또 다른 스틸 속 박민영은 해먹을 붙잡고 심호흡을 하고 있는데 그의 흔들림 없는 자세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어떤 돌발 상황에서도 남다른 상황 대처 능력을 보여줄 그의 다방면 능력자 면모가 드러나 엄지를 치켜 들게 한다.
이에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의 화수분 매력이 끊임없이 쏟아질 예정. 박민영은 다양한 외국어는 물론 악기까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기 위해 24시간 열공을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를 위해 원어민 강의를 듣는가 하면 1대1 개인 레슨까지 받을 정도로 열의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
‘월수금화목토’ 제작진 측은 “박민영의 연기열정에 매 촬영마다 감탄하고 있다”면서 “박민영은 모든 씬들을 직접 소화하기 위해 촬영이 없는 개인 시간에도 각종 악기, 스포츠 등을 연습하며 24시간 캐릭터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母, 15살 연상 백종원 결혼 울며 반대” 결혼후 ‘반전 사위’(옥문아들)[어제TV]
- 강수정 “이경실, 거슬리는 애 있으면 밟으라고 조언”(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