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인가?"..AOA 출신 지민, 의외로 소박한 작업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지민이 작업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검은색 머리띠를 하고 턱받침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민의 작업실 일부가 공개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해 권민아와 지민이 화해했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고, 권민아가 양다리 의혹과 실내흡연 논란 등으로 구설에 휘말리며 여론이 반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지민이 작업실을 공개했다.
지민은 19일 자신의 SNS에 "하루 끝"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검은색 머리띠를 하고 턱받침을 하고 있다. 새벽까지 이어진 작업에 지친듯한 얼굴이 안쓰럽다.
이와 함께 지민의 작업실 일부가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에 담긴 그의 작업실은 의외로 조촐한 규모라 눈길을 끈다.
지민은 2020년 AOA로 함께 활동했던 권민아가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그러나 지난해 권민아와 지민이 화해했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고, 권민아가 양다리 의혹과 실내흡연 논란 등으로 구설에 휘말리며 여론이 반전됐다. 이에 지민은 지난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로 복귀하기로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