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장성규X황치열, 아바타와 사랑 빠졌다

김명미 2022. 8. 19. 0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 MC 장성규와 스타 팔로워 황치열이 아바타 10팀에게 완벽히 스며들었다.

8월 26일 오후 10시 20분 MB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아바타싱어’ MC 장성규와 스타 팔로워 황치열이 아바타 10팀에게 완벽히 스며들었다.

8월 26일 오후 10시 20분 MB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데뷔를 앞둔 10팀의 아바타싱어들이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아바타싱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소개 영상에는 각 팀에 얽힌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들의 무대를 맞이하기 전 미리 보는 ‘아바타 유니버스’ 세계관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먼저 ‘메모리’는 “모두를 집사로 만드는 춤추는 낭만 고양이”라는 자막과 함께 고양이에서 인간형으로 변신, ‘틱톡 춤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농염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힙도령이라는 별명을 가진 ‘클라우디’는 구름을 타고 등장해 분신술을 부리며 화려한 발차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려한 외모가 돋보이는 ‘이안’은 ‘중력 대마왕’으로 모든 것을 끌어당기는 마성의 보이스를 예고해, 그가 어떤 목소리로 고막 힐링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물과 불의 능력을 가진 자매 ‘란 & 로기’는 시청자 마음의 온도를 지배할 다채로운 하모니로 환상의 듀엣 무대를 기다려지게 한다. 또한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해줄 사람을 홀리는 도깨비 ‘금은동’의 모습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이외에도 우주 최초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봇 ‘스틸’, 날씨를 컨트롤하는 날씨 요정 ‘데이’, 감성적인 마초매력 ‘김순수’,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천재 슬라임 ‘라임’, 영앤리치 3인조 아이돌그룹 ‘남자친구’까지 10팀 모두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바타싱어’는 수동적이고 정해진 행동만 할 수 있는 기존 아바타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최첨단 기술들이 구현해낸 아바타들은 라이브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주얼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눈호강을 선사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품은 아바타들은 개성 강하고 파워풀한 보이스로 귀호강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 ‘MC 뀨’ 장성규와 스타 팔로워 황치열을 ‘입덕’하게 만들었다. 특히 황치열은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보고 사랑에 빠진 듯 꿀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렇듯 스타 팔로워들을 홀리며 데뷔 전부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품게 만드는 아바타들의 행보는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예고한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