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 터치스크린으로 감금' 밝혀질수록 충격적인 '강간범' 멘디의 만행

박찬준 2022. 8. 19. 0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격적이다.

맨시티의 수비수였던 멘디는 현재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재판 중이다.

2021년 8월 4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강간 4건과 성폭행 1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멘디는 이후 혐의가 추가돼, 7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강한 8건, 성폭행 1건, 강간 미수 1건 등 총 10건의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상태이다.

이들의 범행 수법은 충격적이었는데 먼저 공범인 루이 사아 마투리가 젊은 여성을 물색한 뒤, 멘디의 외딴 저택에 여성들을 유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충격적이다. '강간범' 벤자민 멘디의 만행이 공개됐다.

맨시티의 수비수였던 멘디는 현재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재판 중이다. 2021년 8월 4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강간 4건과 성폭행 1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멘디는 이후 혐의가 추가돼, 7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강한 8건, 성폭행 1건, 강간 미수 1건 등 총 10건의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상태이다.

15일(이하 한국시각) 체스터 법원에 본격적인 재판이 시작됐다. 검사 티모시 크레이는 배심원들에게 멘디의 혐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크레이는 "피해자들의 감정은 중요치 않았다. 멘디는 여성들을 오직 섹스를 위해 사용되는 도구로 여겼다. 고의적이고 계획된 결과"라고 했다. 이어 "유명한 축구선수였던 멘디는 그의 부와 지위를 이용했다. 가해자와 피해자간 나이와 부의 차이로 인해 피해자의 심리 상태는 취약해졌고, 고립감을 느꼈다"고 했다.

이들의 범행 수법은 충격적이었는데 먼저 공범인 루이 사아 마투리가 젊은 여성을 물색한 뒤, 멘디의 외딴 저택에 여성들을 유인한다. 여성들이 들어오면 먼저 핸드폰을 뺏고, 그리고 나서 여성들의 상황이 좋지 않았을때 강간을 했다. 18일 더선에 따르면 멘디는 '지문 터치 스크린'을 사용해 여성들을 방에 가뒀다고 했다. 여성들이 방을 나가고 싶어도 나갈 수 없게 만들었다.

피해 여성들의 증언까지 나왔다. 29세로 알려진 이 피해 여성은 "멘디가 '동료들이 보지 않을때 내가 너를 납치할거야'라고 하더라. 나는 그게 농담인지 알았다"며 "멘디의 집에서 자기 방으로 가자는 말을 거절했더니 이후 내 앞에서 바지를 벗고 성기를 비비더라. 계속해서 멘디를 떼어내려고 했는데, 계속해서 달라붙었다. 나는 그 사건 이후 트라우마가 생겨 성관계를 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