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쓰러진 채 발견된 임윤아, 목에 손자국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아가 의문의 습격을 받는다.
8월 19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극본 김하람/연출 오충환) 7회에서는 구천병원 살인사건의 진상을 밝히려는 고미호(임윤아 분)와 그녀의 입을 막으려는 어둠의 세력들이 등장한다.
앞서 고미호는 남편 박창호(이종석 분)로부터 구천 교도소 내의 상황을 전달받고 죽은 서재용(박훈 분)의 미발표 논문은 자신이 찾겠다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임윤아가 의문의 습격을 받는다.
8월 19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극본 김하람/연출 오충환) 7회에서는 구천병원 살인사건의 진상을 밝히려는 고미호(임윤아 분)와 그녀의 입을 막으려는 어둠의 세력들이 등장한다.
앞서 고미호는 남편 박창호(이종석 분)로부터 구천 교도소 내의 상황을 전달받고 죽은 서재용(박훈 분)의 미발표 논문은 자신이 찾겠다고 선언했다. 미발표 논문만 찾아내면 남편이 뒤집어쓴 누명도 벗을 수 있을 터. 고미호는 사건의 발생지인 구천병원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사건을 풀어나갈 실마리를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특히 의심스러운 수간호사의 뒤를 쫓아 들어간 의료기술혁신센터 비품실에서 특이점을 발견하고 미발표 논문이 담긴 십자가 목걸이의 주인을 알아내는 등 고미호는 점차 진실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이런 그녀의 뒤에는 구천시장 최도하(김주헌 분)가 든든하게 받쳐주고 있는 바, 이들의 협력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해지는 상황.
공개된 사진에서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은 고미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엘리베이터에 갇힌 채 다급하게 SOS를 요청하는 그녀의 얼굴이 한껏 굳어져 불길함을 고조시킨다. 과연 해결사 고미호마저 얼어붙게 만든 수상한 그림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수많은 추측을 남기고 있다.
이와 함께 단정하게 묶었던 머리마저 엉망으로 흐트러진 채 엘리베이터에 쓰러져 있는 고미호의 표정에서는 고통스러움이 느껴져 사태의 심각성을 짐작게 한다. 그녀의 구조신호를 듣기라도 한 듯 어디선가 나타난 최도하는 고미호의 상태를 살피다가도 그녀의 손에 들린 것을 향해 눈을 번뜩이고 있어 의구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최도하가 눈독을 들이고 있는 물건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고미호가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서도 꿋꿋이 지켜낸 이 물건은 무엇일지, 최도하는 진심으로 그녀를 돕고자 나타난 것이 맞을지 아슬아슬한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母, 15살 연상 백종원 결혼 울며 반대” 결혼후 ‘반전 사위’(옥문아들)[어제TV]
- 강수정 “이경실, 거슬리는 애 있으면 밟으라고 조언”(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