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공황장애로 병원 입원' "구급차도 타고..무서운 시간" [전문]

김수현 입력 2022. 8. 19. 0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공황장애로 병원에 입원했다.

사진에는 서울에 위치한 가톨릭대학교 서울 성모병원에 입원한 것을 보여주는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축구선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공황장애로 병원에 입원했다.

이혜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요즘 피드가 좀 뜸했죠 ... 얼마 전 25층 엘리베이터 사건 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어요"라고 고백했다.

그는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내고.. 이젠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어요.. 몸이라는 것이 참 신기하게. 난 괜찮을 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더라고요. 그리고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 걸 또 한 번 느끼게 된 계기였죠...."라고 털어놓았다.

이혜원은 "얼마나 무서우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야 하나 할 정도로 말이죠. 그러고 나서 ... 젤 생각나는 것이 주변 분들의 고마웠던, 감사했던 순간들이더라고요. 그래요, 우리 후회는 말고 지금 이 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나누고 마치 내일이 없을 수도 있는 것처럼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보아요"라며 팬들을 독려했다.

또 "우리 그리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아끼고 사랑만 해도 부족한 시간들이죠.... 저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 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 걸 다행으로. 감사하는 마음 갖고 오늘도 또 굿나이트 해보렵니다!!! 뭐든 성공과 실패 사랑과 미움은 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걸!!! 다시 한번 느낀!!! 조금은 시원해진, 가을이 오는듯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 생각해 보는 소중한 밤입니다.... ♥를 눌러서 감사 표현을 할게요 저는:) 굿나이트!! 늘 밝아야 한다는 압박감에서 나오자"라고 마무리했다.

사진에는 서울에 위치한 가톨릭대학교 서울 성모병원에 입원한 것을 보여주는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혜원은 2022년 8월 19일 당일, 엘리베이터 사고 이후로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는 등 심각한 후유증을 앓았다.

이혜원은 힘든 상황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오히려 주변을 위로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혜원은 엘리베이터 안에 갇혀 구조 요청을 한 바 있다. 그 당시 엘리베이터에서는 비상벨 소리와 함께 "잠시 이상이 생겼다. 인터폰으로 연락을 바란다. 비상전화로 연결하겠다"라는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있었고 이후 이혜원은 "나왔어요 ㅜㅜ흑. 공항인지 공황인지. 호텔 25층에서. 너무나 무서웠어요. 아직도 닭살이…어른이 눈물 한 바가지 흘렀어요"라고 긴박했던 순간을 알렸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축구선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하 이혜원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피드가 좀 뜸했죠 ... 얼마전 25층 엘레베이터 사건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어요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내고..

이젠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어요.. 몸이라는것이 참 신기하게. 난 괜찮을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그리고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걸 또한번 느끼게된 계기였죠.... 얼마나 무서우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야하나 할정도로말이죠

그리고 나서 ... 젤 생각나는것이 주변분들의 고마웠던 , 감사했던 순간들 이더라구요 그래요 , 우리 후회는 말고 지금 이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나누고 마치 내일이 없을수도 있는것처럼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보아요 우리 그리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아끼고 사랑만해도 부족한 시간들이죠....

저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걸 다행으로. 감사하는 마음 갖고 오늘도 또 굿나잇 해보렵니다!!! 뭐든 성공과 실패 사랑과 미움은 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걸 !!! 다시한번 느낀!!! 조금은 시원해진, 가을이 오는듯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 생각해보는 소중한 밤입니다....

♥를 눌러서 감사표현을할께요 저는:) 굿나잇!!

#늘밝아야한다라는압박감에서나오자

shyun@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