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고혜성, 노총각 스타강사 된 근황..母 공개 구혼(특종세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고혜성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어머니는 공개 구혼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8월 18일 방송된 MBN 밀착 다큐멘터리 '특종세상' 544회에서는 '개그 콘서트' 현대생활백수 코너에서 국민 백수 캐릭터로 활약했던 개그맨 고혜성의 스타 강사로 변신한 근황이 공개됐다.
이런 고혜성은 개그맨으로 성공한 당시 어머니에게 사드렸던 아파트에서 결혼하지 않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고혜성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어머니는 공개 구혼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8월 18일 방송된 MBN 밀착 다큐멘터리 '특종세상' 544회에서는 '개그 콘서트' 현대생활백수 코너에서 국민 백수 캐릭터로 활약했던 개그맨 고혜성의 스타 강사로 변신한 근황이 공개됐다.
1975년생 올해 한국 나이 48세인 고혜성은 지난 2005년부터 2006년까지 KBS 2TV 개그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에 백수 캐릭터로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폐지가 되며 짧은 전성기 또한 끝마치고, 그는 현재 책 7권을 낸 작가이자 스타강사로서 삶을 살고 있었다.
고혜성은 "프로가 갑자기 사라지고 어떻게 먹고 살아야 하나 하다가 개그맨이 어떻게 됐는지 책을 한 번 내보자고 했는데 반응이 좋아 많이 나갔다. 그 이후로 강연이 계속 들어오더라"고 이날의 변신의 계기를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쉽지 않았다. 근데도 어떻게든 강의 시장으로 와 성공하기 위해 독하게 공부했다. 전국 유명 강사들의 영상을 보며 연구하고 일년에 수백 권 책을 보고. 남들보다 몇 배 더 노력하며 이 자리에 왔다"고 지금까지의 노력도 밝혔다.
이런 고혜성은 개그맨으로 성공한 당시 어머니에게 사드렸던 아파트에서 결혼하지 않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었다. 때문에 어머니의 유일한 고민은 고혜성의 결혼.
이날도 어머니는 "잘 살아야 1년이다. 엄마는 언제 갈지 모른다. 얼른 좋은 짝을 만나서 자식도 낳고 살아야 마음을 놓는다"고 토로했다. 어머니는 고혜성이 "만약 여자가 시어머니 안 모시겠다고 하면 어떡할거냐"고 농담스레 물어도 "혼자 살아야지"라고 답하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어머니는 이번 방송을 고혜성의 결혼 기회로 노렸다. 어머니는 카메라를 향해 "방송 타니까 좋은 사람 소개해달라. 얘는 나무랄 데가 없다. 노래도 잘해, 강의도 잘해, 인물도 아주 A급이다. 내 자식이라서가 아니라, 이번주 보고 많이들 전화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공개 구혼을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N '특종세상'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母, 15살 연상 백종원 결혼 울며 반대” 결혼후 ‘반전 사위’(옥문아들)[어제TV]
- 강수정 “이경실, 거슬리는 애 있으면 밟으라고 조언”(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