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옆에 '얼굴 빨개진' 장동건, 무슨 일? 정말 '비주얼 대폭발' 부부네요!

이정혁 입력 2022. 8. 18. 2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자 찍어도 예술이고, 둘이 찍으니 더 예술이다.

배우 고소영이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응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장동건을 비롯해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한데 이어, 핑크빛 원피스 차림의 새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환하게 웃고 있다.

한편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노희영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혼자 찍어도 예술이고, 둘이 찍으니 더 예술이다. '비주얼 대폭발' 부부다.

배우 고소영이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응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장동건을 비롯해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한데 이어, 핑크빛 원피스 차림의 새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환하게 웃고 있다. 12년차 톱스타 부부지만, 두 사람이 한 앵글에 있는 사진은 '희귀샷'이라 하루종일 핫클릭을 불렀다.

이 사진은 고소영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브랜드 행사장의 모습. .

같은 날 푸드스타일리스트이자 셀럽 노희영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최고 셀럽커플. 장고커플. 사랑하는 소영 브랜드 오픈! 축하하러 온 동건씨. 오랜만에 만나니 더더더 멋지고 스타일리시. 역시 월드스타 포스! 이 두 사람이 벌써 12년차 커플이라니. 아직도 친구 같고 연인 같은 그 모습이 보기 좋아, 서로를 의지하는 편안함과 연륜이 다 느껴지는! 우리 소영 첫 브랜드, 본인이 뮤즈이자 CD로 기획한. 벌써 대박 예감! 우리 모두 축하축하축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동건 씨는 최근 tvN 드라마 '아스달연대기2'의 제작이 확정돼 다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고소영 씨는 최근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