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뒤늦은 아이러니" NCT 재현, 쓸쓸한 이별 감성 '포에버 온리' [6시★살롱]

이덕행 기자 2022. 8. 18.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재현의 첫 솔로곡이 공개됐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느끼는 재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현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곡의 몰입도를 배가 시킨다.

'스테이션 : NCT 랩'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포에버 온리 뮤직비디오
NCT 재현의 첫 솔로곡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6시 NCT 재현의 솔로곡 '포에버 온리'(Forever Only)'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포에버 온리'는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이다.

"너의 빈 자리 더 짙게 너를 느낀 / 조금 뒤늦은 Irony 길 잃은 맘은 Lonely" "Where you been my whole life 돌아누우면 흐릿했던/
홀로 남겨진 꿈이었던 환영이었나" "네가 이미 없는 이 순간/ 여전히도 너무 선명한 너는 또다시 날 찾아와 Oh yeah"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느끼는 재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현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곡의 몰입도를 배가 시킨다.

'스테이션 : NCT 랩'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케빈오 '아내라 부르려 해' 공효진과 결혼 발표
문재완, ♥이지혜 몰래 OO하다 딱 걸렸네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신지, '믿을 수 없는 일'..군살 증발 '42세 레깅스핏'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