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 영국여왕 플래티넘 주빌리 기념 스페셜 에디션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0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엘리자베스 2세 영국여왕 즉위 70주년을 기념해 '파카퀸스 플래티넘 주빌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영국 왕실에서 영감 받아 귀족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파카 브랜드를 대표하는 듀오폴드와 소네트 라인을 한정판과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여왕의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듀오폴드 퀸스 주빌리' 라인은 리미티드 에디션 1종과 스페셜 에디션 1종으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에서 영감 받아 귀족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파카 브랜드를 대표하는 듀오폴드와 소네트 라인을 한정판과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플래티넘 주빌리는 한 나라의 군주가 재위 70주년을 맞이했을 때를 일컫는 말이다.
여왕의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듀오폴드 퀸스 주빌리' 라인은 리미티드 에디션 1종과 스페셜 에디션 1종으로 출시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 전세계 70개 한정으로 각 제품마다 고유의 번호가 부여돼 생산됐으며, 국내에는 10번과 18번 2개의 한정판 만년필이 입고된다. 23K 금으로 도금된 장식부, 펜촉에 새겨진 세인트 에드워드 왕관 각인은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 높였다.
'소네트 퀸스 플래티넘 주빌리' 스페셜 라인은 만년필 1종과 볼펜 1종으로 출시된다. 소네트 스페셜 에디션은 독특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패턴이 새겨진 캡과 세인트 에드워드 왕관과 임페리얼스테이트 왕관의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사파이어 블루 색상의 바디가 조화를 이룬다.
듀오폴드 스페셜 에디션과 소네트 스페셜 에디션은 파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온·오프라인 펜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