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글로벌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등록 돌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모드, 캐릭터 등 주요 특징 소개하는 신규 인게임 영상 5종 공개
글로벌 론칭 위해 9월 중 모바일 추가된 풀 크로스 플레이 점검 예고
정식 출시 앞두고 글로벌 동시 사전등록 실시, 각종 보상 아이템 지급
게임 모드, 캐릭터 등 주요 특징 소개하는 신규 인게임 영상 5종 공개
글로벌 론칭 위해 9월 중 모바일 추가된 풀 크로스 플레이 점검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글로벌 신작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메가 히트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정식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추가된 모바일(iOS, Android) 버전과 더불어 PC(넥슨닷컴,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엑스박스 원, PS4)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풀 크로스 플레이를 구현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모범생 디지니' 캐릭터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후엔 특전 아이템으로 각 플랫폼별(넥슨닷컴, 엑스박스 원, PS4,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전용 캐릭터와 카트를 추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라인업 이미지를 생성하고, SNS에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드리프트라인업'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우니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특별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신규 인게임 영상 5종을 공개했다.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전과 빠른 속도감을 즐기는 스피드전 등 게임 모드의 주요 특징을 담아내고, 이 외에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다양한 카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게임의 기대감을 높였다.
니트로 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넥슨 최초로 풀 크로스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각 기기별 특성을 고려한 완벽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막바지 작업에 착수했다"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대표 레이싱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출시에 앞서 9월 중 풀 크로스 플레이를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