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진성 게이머 BTS 진, 콜라보 위해 넥슨 본사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BTS 진과의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콘텐츠 '출근용사 김석진' 2화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출근용사 김석진' 1화를 통해 BTS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팀 면접과 출근, 사원증 촬영, 발표 준비 등 넥슨 인턴사원으로 활약하는 회사생활 전반을 담은 데에 이어, 금일 공개된 2화에서는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회의에 참여하며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모습이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BTS 진과의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콘텐츠 ‘출근용사 김석진’ 2화를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진성 게이머인 BTS 진은 이번엔 직접 ‘메이플스토리’의 기획회의에 참여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18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와 BTS 멤버 진의 콜라보 콘텐츠 ‘출근용사 김석진’ 2화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출근용사 김석진’ 1화를 통해 BTS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팀 면접과 출근, 사원증 촬영, 발표 준비 등 넥슨 인턴사원으로 활약하는 회사생활 전반을 담은 데에 이어, 금일 공개된 2화에서는 진이 ‘메이플스토리’ 기획회의에 참여하며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모습이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BTS 진은 발표를 통해 먼저 올해 추석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더불어 ‘메이플스토리’ 진성 게이머로서 오랫동안 플레이해온 경험을 토대로 각종 플레이 경험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넥슨 강원기 총괄 디렉터, 김창섭 기획실장 등 개발진에 제안하고 피드백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출근용사 김석진’ 2화에서 BTS 진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개발자분들과 많은 대화를 나눴고, 그 속에서 ‘메이플스토리’에 진심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모습을 봐 감동했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멋진 ‘메이플스토리’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