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18일 오후 7시부터 8시10분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플라잉 미니빈'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8000 원을 제공한다. 또, 8월24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18주년 선물 상자' 1개를 매일 1회 지급한다.
'18주년 선물 상자'를 사용할 때마다 '18주년 보석'이 등장하며, 9월21일까지 이를 모아 '18주년 엠블럼', '바이올린 V1'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8월31일까지는 매일 저녁 9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어벤저 V1', '리벤저 V1’ 등이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착용한 아이템 정보를 저장해 용도에 따라 불러올 수 있는 프리셋 기능을 추가했다. 또, 1대1 대전 모드를 기반으로 개발된 신규 모드 '1대1 추격전'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추격자'와 '탈주자'의 역할을 번갈아가며 수행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서비스 18주년 기념 축하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2005년 추가된 '노르테유'를 시작으로 '메이플스토리'까지 그동안 업데이트됐던 24개의 테마를 소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