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오픈 10주년 기념 포토 콘테스트·축하메세지 이벤트 등 진행

김소형 2022. 8. 18. 16: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FC몰이 오픈 10주년 기념 포토 콘테스트 및 축하메시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IFC몰의 내외부 경관을 사진 작가 모드로 멋지게 촬영,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IFC몰은 10주년 기념, '10글자 축하메세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IFC몰의 10주년을 주제로 10글자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IFC몰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자신의 SNS 채널에 남겨주면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FC몰이 오픈 10주년 기념 포토 콘테스트 및 축하메시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IFC몰의 내외부 경관을 사진 작가 모드로 멋지게 촬영,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200만원(1명), IFC몰 기프트카드 100만원(1명),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1명), IFC몰 기프트카드 10만원(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7일 IFC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IFC몰은 10주년 기념, '10글자 축하메세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IFC몰의 10주년을 주제로 10글자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IFC몰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자신의 SNS 채널에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가장 재미있으면서도 IFC몰의 특징을 잘 반영한 메시지를 남긴 참가자를 추첨,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1명), IFC몰 기프트카드 30만원(2명), IFC몰 기프트카드 10만원(3명)을 증정한다.

IFC몰 입점 브랜드도 10주년을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컨셉원은 신상품 포함 전 품목 10% 할인은 물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페이크삭스(소진시까지)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벨트(소진시까지)를 증정한다.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26일부터 28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록시땅, 세포라, 베네피트, 바디샵, 러쉬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더스테이크하우스, 테이스팅룸, 훠궈야, 백미당, 고디바 등 식음료 브랜드와 올리브영, 영풍문고, CGV, 준오헤어, 스케쳐스 등이 IFC몰 10주년 행사에 동참한다.

IFC몰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IFC몰이 여의도를 비롯해 서울 지역의 대표 쇼핑몰로 자리잡는데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놀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아 가는 복합쇼핑몰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