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황희찬, '월클' 다운 식단 공개

이예주 온라인기자 2022. 8. 18.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축구 선수 황희찬의 ‘모닝 루틴’은 어떨까.

오는 19일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활약을 기대케 하는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의 영국 싱글 라이프가 공개된다.

황희찬은 그라운드 위에서 저돌적인 승부사 면모와는 또 다른 일상을 보여준다. 그는 무엇보다 휴식을 취하는 ‘오프(OFF) 시간’에도 거침 없이 움직이며 월드 클래스의 면모를 자랑한다.

황희찬은 이른 아침 알람 없이 기상이 가능한 ‘미라클 모닝’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보통의 사람들과 달리 뒤척임 없이 칼같이 침대를 박차고 일어나는 가 하면, 기상 30초 만에 ‘칼 각 스킬’을 발휘해 이불을 정리하는 부지런함을 자랑한다. 황희찬은 방송을 통해 침실의 창문부터 주방의 문까지 활짝 열어 환기를 시키는 등 한 치의 흐트러짐도 허락하지 않는 ‘모닝 루틴’를 보여줄 전망이다.

다음 ‘모닝 루틴’인 몸무게 체크를 마친 황희찬은 훈련 일정과 컨디션에 따라 하루의 식단을 결정하고 직접 보양식을 만들어 먹는 ‘관리 황’ 면모를 이어간다. 특히 그는 프라이팬 하나면 충분한 ‘관리 황’의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는데, 고단백질 위주의 요리에 ‘이것’조차 곁들이지 않는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청년’ 황희찬의 음악 취향도 그려진다. 황희찬은 백예린의 ‘산책’부터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까지 영국에 울려 퍼지는 ‘K-소울’ 가득한 최애 플레이리스트로 인간미까지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관리 황’ 황희찬의 모닝 루틴은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