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시즌2 요청 쇄도! 뜨거운 전우애 가득한 미공개 스틸 공개

2022. 8. 18.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드라마 '신병'이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했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스튜디오 장삐쭈'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리얼 드라마 ‘신병’이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했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스튜디오 장삐쭈’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유튜브 레전드 콘텐츠인 원작을 기반으로 전에 없던 역대급 싱크로율과 원작보다 한층 더 탄탄해진 드라마가 더해진 ‘신병’은 PART. 1과 PART. 2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CJ ENM이 발표한 8월 1주(8월 1일~7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에 따르면 ‘신병’은 인기 급상승을 입증하듯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통합 콘텐츠 영향력 순위에서도 2주 연속 3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신병’은 ‘푸른거탑’, ‘D.P.’를 잇는 레전드 군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PART. 2에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 성윤모(김현규) 체포 장면과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이 “행보관 엎드려뻗쳐”를 목놓아 외치는 순간을 절묘하게 포착한 스틸까지 ‘신병’의 명장면들을 다시 곱씹게 만들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진짜 군대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찐 전우애를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은 계급이나 갈등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준다.

한편 ‘신병’은 군대라는 특수한 조직을 배경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모든 시청자들을 열광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필자들은 ‘신병’만의 디테일한 현실 고증에 감탄하거나 자신의 군 시절을 추억하는 등 감정이입을 하며 작품을 즐긴다면 상대적으로 군대와 접점이 없는 여성 시청자들은 ‘신병’의 유쾌하고 리얼한 스토리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의 향연을 즐기며 시청하는 재미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신병’ 시즌2 제작을 요청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신병’에 푹 빠진 이른바 ‘신병 덕후’들은 “벌써 끝난 거 너무 아쉬워요. 시즌 2 기다립니다”, “이렇게 재밌게 만들어놓고 시즌2 안 하는 거 아니겠지?” 등 시즌2 제작을 촉구하거나 “중대장 새로 왔으니까 다시 시작해야지”, “원작에서 아직 안 풀린 에피소드 많잖아요” 등 다음 시즌이 만들어져야 하는 이유를 분석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신병’ 시즌2에 대한 갈망을 내비치고 있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과 함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리얼 드라마 ‘신병’은 올레tv와 seezn에서 전회를 시청할 수 있으며, ENA채널에서 이번주 토요일 최종화가 방송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